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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소매산업] 유니클로: 베트남에 장기 투자를 약속

유니클로는 개방한지 한 달 만에 베트남 공장들이 생산을 다시 안정시켰으며 베트남에 오랫동안 머물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정부의 지원을 받아 회사가 생산 공장들은 매우 안정적이고 순조롭게 운영되고 있다." 라고 베트남 유니클로 총 책임자인 오사무 이케조는 말했다.

 

유니클로는 외주 공장이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받아 하노이와 호찌민시에 9개 점포를 모두 재개장했다. 동시에, 그들은 11월 5일부터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판매 채널을 가동하기 시작했다.

 

미래에 대한 그의 장기적인 약속을 확인하면서, 베트남에 1호점을 열기 전의 2018년 7월의 이야기를 떠올렸다. 당시 유니클로의 모회사인 패스트 리테일링 그룹의 타다시 야나이 회장은 당시 총리였던 응우옌쑤안푹에게 3개의 일자리를 약속했다. 하나는 베트남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수를 늘리는 것이다. 두 번째는 매장 수를 늘리는 것이고 세 번째는 베트남에서 인적 자원을 양성하는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약속을 계속 이행하고 있으며, 베트남과 함께 최근 전염병 이후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11월 5일 문을 연 새로운 판매 채널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공유하면서, 그는 이 온라인 채널에서 1만5천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매장"이라고 불렀다. 세심한 준비가 필요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실제 매장에서 쇼핑을 할 수 없었던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에도 온라인 상점을 열 수 없었다고 했다.

 

그러나 유니클로의 대표인 그는 베트남에 머무는 동안 더 많은 점포를 열기 위해 연구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새로운 온라인 채널은 고객의 의견을 듣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유니클로는 이 채널의 데이터를 이용해 고객이 많은 지역을  확인하고 매장을 열 지역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유니클로 온라인 판매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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