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30 (토)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비지니스

[레스토랑] "모든 감각을 위한 간식"–멕시코 음식은 타코레오에서 기대할 수 있다.

진정한 멕시코 음식은 단순히 먹는 것 그 이상의 것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타코레오에서 경험해 보길 바랍니다.


매일 우리에게 제공되는 음식 선택권이 끊이지 않는 세상에서 가장 흔하고 높이 평가받는 것 중 하나가 멕시코 요리입니다. 다양하고, 아주 맛있으며, 다채롭고, 흥미로운 표현으로 멕시코 요리는 다른 많은 음식들과 경쟁할 수 있는 치열한 경쟁자임을 보여줍니다.

 

타코레오(TacoLeo-Mexican Food and Beers)에서, 우리는 분명히 이 맛있는 음식 운동을 옹호하고 식품 산업에서의 성장을 장려합니다.  


멕시코 음식은 맛이 풍부해서 인기가 많아요. 멕시코 음식에는 아보카도, 콩, 토마토, 그리고 다른 채소들과 같은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들이 포함되어 있고,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멕시코 사람들은 모든 다른 종류의 고기들을 결합하여 맛있는 살사(멕시코 음식에 쓰이는 소스)를 만들거나 심지어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미네랄, 단백질, 비타민을 제공할 진짜 건강한 조리법을 위한 드레싱을 만들어냅니다.


만약 당신이 칩, 살사, 콩, 쌀 또는 정말로 멕시코 음식을 먹고 싶다면, 타코레오(TACOLEO는) 당신에게 많은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나오미 매니저는 "사람들이 당신이 하는 일에 감사하는 모습을 보면, 그들이 식사를 너무 좋아하면, 그것만으로 당신은 배부르게 됩니다"고 말한다. 나오미는 사람들이 새로운 것을 먹고 결국 그것을 좋아하게 될 때 그들의 얼굴이 밝아지는 것을 보는 것이 좋아다고 말합니다. 


향과 맛은 익숙한 얼굴들을 다시 오게하고 새로운 손님을 맞이하는 것은 두 가지입니다. 타코레오 레스토랑에서는 수년간 일한 친절한 직원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손님을 존중하고 가족처럼 대합니다."

 

개업한 지 수십 년 만에 여기저기서 작은 것들이 바뀌었지만 나오미는 식당의 중심은 사람들을 초대해서 그들이 즐기고 잘 먹게 하는 것입니다.

 

 

멕시코 레스토랑 타코레오의 위치는 다음과 같다.


▶7군: 푸미흥: S51-2 스카이 3, 푸미흥, 
▶1군: 48 호하오혼, 꼬장구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배민/쇼피푸드/그랩푸드를 통해 온라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고의 경험을 위해 레스토랑에 오셔서 식사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