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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안타이솔라, 2024년 ESG 보고서 발표 및 에코레이즈 글로벌 생태 공동 구축 이니셔티브 출범

(굿모닝베트남미디어) 샤먼, 중국 2025년 8월 30일 -- 글로벌 지속 가능 발전이 주목받는 가운데, 재생 에너지 선두 기업 안타이솔라(Antaisolar)가 'RAISE•2025' 행사를 공식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안타이솔라는 최신 ESG 보고서를 발표하고 에코레이즈 글로벌 생태계 공동 건설 이니셔티브(EcoRaise Global Ecological Co-construction Initiative)를 공개했다. 안타이솔라는 이러한 노력을 통해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원칙을 핵심 전략과 운영에 통합하려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번 행사에서 재스민 황(Jasmine Huang) 안타이솔라 최고경영자(CEO)는 "ESG는 선택이 아닌, 미래 지향 기업에 꼭 필요한 과제이며, 이는 우리의 책임이자 건강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초석"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공개된 2024 ESG 보고서는 탄소 배출 감축, 기술 혁신 촉진, 지속 가능 경영 강화 등 안타이솔라의 성과를 상세히 담았다.

 

안타이솔라의 ESG 데이터 신뢰성은 TUV SUD의 독립 검증을 통해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검증식에는 앤디 허(Andy He) TUV SUD 대표가 함께 참여했다.

 

안타이솔라는 5천만 위안의 특별 기금을 지원하는 '에코레이즈 글로벌 생태계 공동 구축 이니셔티브'를 발표하며, 자사의 의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이 이니셔티브의 첫걸음으로 회사는 선전 맹그로브 습지 보존 재단(Mangrove Wetlands Conservation Foundation, MCF)과 협력해 푸젠성 취안저우에 2000m² 규모의 맹그로브 보존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MCF 관계자들이 기부식에 참석해 기부 증서를 수여했으며, 에코레이즈 이니셔티브의 성공적 출발과 안타이솔라의 생태 보전 의지를 공식화했다.

 

앞으로도 안타이솔라는 그린 에너지 혁신과 글로벌 지속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레이즈 어 그린 월드(Raise a Green World)'라는 사명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안타이솔라 웹사이트(www.antaisol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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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