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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활

몽벨, '플래그십 스토어 4주년 감사제' 성황리에 종료

3일간 매출 5억원 달성, 2030 고객층 전환 가속화

 

엠비케이코퍼레이션(대표 노영찬)이 전개하는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4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감사제'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몽벨 플래그십 스토어인 '분당스퀘어점'과 '일산드포레점'에서 진행됐으며, 총 5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역대 최고의 실적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간 행사 대비 매출은 60%, 방문객 수는 50% 이상 증가했으며, 신규 고객 유입도 1,000명 이상 확대되는 등 브랜드에 대한 대중적인 관심이 뚜렷하게 증가했다.

특히 이번 감사제는 몽벨의 고객층이 2030세대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음을 확인한 계기가 됐다. SNS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이 젊은 세대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며, 2030 고객층의 유입과 구매 전환율이 크게 증가했고, 이들의 활발한 참여가 전체 실적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몽벨의 기술력이 반영된 기능성 의류와 용품 등 다양한 시즌 아이템이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고어텍스 자켓, 백팩 등 2030 고객이 선호하는 주요 제품군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인기 품목으로 자리잡았다.


 

 

몽벨 관계자는 "이번 감사제를 통해 2023년 하반기부터 변화해 온 브랜드 고객층이 젊은 세대로 확실히 자리 잡았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2025년부터 몽벨 제품의 직수입 전환이 본격화됨에 따라, 제품 경쟁력과 브랜드 경험 역시 한층 강화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제품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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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입형 클래식의 새 지평 ‘CLASSIC WEEKENDS’ 빛의 시어터에서 24일까지 진행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에 위치한 빛의 시어터는 낮 시간대에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파라오의 이집트’를 선보이며, 저녁에는 클래식 공연이 이어지는 특별한 문화 프로그램을 8월 8일(금)부터 24일(일)까지 진행한다. ‘CLASSIC WEEKENDS(클래식 위크앤즈)’라는 타이틀로 펼쳐지는 이번 저녁 공연 시리즈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시청각 요소가 어우러진 몰입형 이머시브 공연으로, 관객과 예술의 경계를 허물고 기존 공연 형식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클래식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8월 8일 베르디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로 막을 올린 이번 공연은 음악, 영상, 공간 연출이 조화를 이루는 몰입형 이머시브 오페라로 관객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소프라노 홍혜란(비올레타 역), 테너 손지훈(알프레도 역), 바리톤 이동환(제르몽 역)이 출연한 이번 공연은 음악, 영상, 공간 연출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몰입형 이머시브 오페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라 트라비아타’는 개막 이후 8월 16일에도 공연됐으며, 오는 22일과 24일에 남은 무대가 예정돼 있다. 8월 9일에는 바이올리니스트 임지영, 첼리스트 문태국, 피아니스트 손정범으로 구성된 피아노 트리오가 우거진 정글과 심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