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8 (월)

  • 맑음동두천 5.6℃
  • 맑음강릉 9.0℃
  • 맑음서울 6.4℃
  • 맑음대전 8.1℃
  • 맑음대구 10.1℃
  • 구름많음울산 8.9℃
  • 맑음광주 8.5℃
  • 구름많음부산 11.8℃
  • 맑음고창 7.0℃
  • 구름많음제주 11.2℃
  • 맑음강화 4.9℃
  • 맑음보은 7.1℃
  • 맑음금산 8.0℃
  • 맑음강진군 9.1℃
  • 구름많음경주시 9.4℃
  • 맑음거제 8.8℃
기상청 제공

한국생활

몽벨, 플래그십 스토어 4주년 감사제 개최 6월 20일(금)부터 3일간 특별 할인 혜택 제공

 

 

엠비케이코퍼레이션(대표 노영찬)이 전개하는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코리아'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4주년을 맞아 오는 6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단 3일간 '플래그십 4주년 감사제'를 개최한다.

이번 감사제는 연중 단 두 차례만 열리는 정기 할인 행사 중 하나로, 올해 플래그십 스토어 4주년을 맞아 더욱 다채로운 혜택과 상품 구성을 마련했다. 여름철 인기 상품은 물론, 간절기 및 겨울 시즌까지 활용 가능한 몽벨 대표 경량다운 제품까지 포함돼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폭넓은 쇼핑이 가능하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몽벨의 독자적 기능성 소재인 '위크론 반팔 시리즈', '고어텍스 자켓', '경량 가방' 등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들이 포함된다. 특히, 기존 할인 품목에도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돼, 일상용 캐주얼 제품부터 고기능 아웃도어 장비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몽벨 플래그십 스토어 '분당스퀘어점'과 '일산드포레점' 2곳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몽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위한 기능성 제품은 물론, 간절기와 겨울까지 두루 활용 할 수 있는 다양한 시즌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이번 감사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몽벨의 기술력과 품질을 직접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