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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라운 성장 기술 도시 세계 10곳, 서울은 2위

런던, 뉴욕, 싱가포르와 같은 도시들은 기술에 정통한 여행자들에게 완벽한 목적지이다.

 

10. 시애틀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도시 중 하나이다. 현재 시애틀을 본거지로 생각하는 대기업 중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아마존이 가장 유명하다. 빌 게이츠는 시애틀 출신이고 아마존은 이 도시에 설립되었다. 기술 회사 외에도, 시애틀에는 방문객들이 공상 과학 영화에 나온 것처럼 느끼는 스페이스 니들과 같은 흥미로운 명소도 있다.

 

9. 핀테크, 인공지능, 전자상거래 분야의 첨단 기업이 있는 도시를 찾는 사람들에게 싱가포르는 최고의 선택이다. 아마존, 구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세계에서 가장 큰 기술 회사들은 대부분 이 나라에 지사를 가지고 있다. 싱가포르 과학센터, 꼬크파 테크놀로지팜, 헤드록 VR 앳 리조트 월드 센토사 등 사자섬 국가의 기술 신봉자들을 위한 명소이다.

 

8. 베를린은 독일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발달한 도시다. 도시는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스타트업뿐만 아니라 기술 회사들로 가득 차 있다. IT 부문도 이곳에 모여 있어 베를린은 기술 애호가들의 교류를 위한 훌륭한 연결 지점이 되고 있다. 독일 기술 박물관 또한 이 도시에서 매력적인 목적지다.

 

7. 남쪽의 최첨단 도시 벵갈루루는 이제 인도의 실리콘 밸리로 여겨진다. 도시는 IT 분야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로 인구 밀도가 높다. 벵갈루루는 또한 인도에서 가장 많은 IT 조직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기술에 정통한 사람들과 기술 회사들이 이곳에 관심을 갖는 이유를 설명한다. 게다가 구글, 시스코, 어도비, 오라클과 같은 세계의 거대 기술 기업들은 모두 벵갈루루에 지사를 두고 있다.

 

6. 프랑스는 오랫동안 기술 혁신의 최전선에 있었고 파리는 개발의 중심지다. 인공지능, 우주 기술, 로봇 공학과 같은 최신 기술 발명품들이 이 도시에서 목격될 수 있다. 유명한 기술 목적지일 뿐만 아니라, 파리는 예술 애호가들을 위한 중심지이다.

 

5. 미국의 뉴욕은 샌프란시스코의 실리콘 밸리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도시다. 도시에서 기술은 거리에서 가게까지 모든 곳에 있다. 타임스퀘어 같은 공공장소에서도 가장 인상적인 기술을 선보인다. 뉴욕에도 다양한 기술 명소가 있으므로 기술에 정통한 방문객들이 이곳에서 할 수 있는 것이 많다.

 

4. 도쿄는 오랫동안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도시 중 하나였다. 여기서는 심지어 화장실도 첨단 기술을 사용한다. 심지어 이러한 전자 화장실을 경험하는 것도 관광객들이 일본을 방문하는 이유다. 또한 모든 사람들이 목적지 도시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해줄 많은 첨단 기술 회사들과 기술로 가득 찬 거리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빠른 고속 열차를 발견할 수 있는 곳이다. 

 

3. 런던은 오랫동안 유럽에서 가장 기술적인 도시로 여겨져 왔다. 도시는 많은 기술 회사들과 훌륭한 기술 생태계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 세계를 성장시킨 많은 것들은 런던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도시는 또한 기술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들의 고향이기도 하다. 과학 박물관, 카메라 박물관, 국립 컴퓨터 박물관과 같은 방문객들을 위한 최고의 명소들이 있다.

 

2. 한국은 아시아의 기술 강국이며, 세계의 전반적인 기술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다. 한국의 수도 서울은 세계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많은 첨단 기술 회사들의 본거지이다. 이곳은 인공지능, 로봇 공학, 생명 공학, 방어 기술의 최신 발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세계에서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이다. 초고속 인터넷 속도, 많은 기술 스타트업, 흥미로운 기술 명소들은 이 도시를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들 중 일부다.

 

1. 샌프란시스코는 수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발전된 도시로서의 지위를 유지해 왔다. 가장 큰 이유는 실리콘 밸리가 있고 페이팔, 애플, 메타, 구글과 같은 가장 큰 기술 회사들의 본거지이기 때문이다. 기술 회사들의 대규모 집중은 이 도시를 세계의 기술 리더로 만들었다. 인텔 박물관, 기술상호 박물관, 컴퓨터 박물과 같은 최고의 기술 명소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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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논 “베트남은 전략적 핵심 시장…고급 영유아 영양 수요 급증”
프랑스 다논그룹의 영유아 분유 브랜드 압타밀(Aptamil)을 수입·유통하는 다논 베트남이 베트남 시장 투자를 대폭 확대한다. 쩐티호앙투 다논 베트남 사장은 “빠른 경제 성장으로 고품질·원산지 투명한 유제품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며 베트남을 ‘전략적 핵심 시장’으로 평가했다. 쩐 사장은 최근 인터뷰에서 “베트남 부모들의 소비 패턴이 변하고 있다. 단순히 신체 발육 지원을 넘어 면역력 강화와 뇌 발달을 위한 과학적 솔루션을 요구한다”며 “이는 다논의 글로벌 과학 노하우를 베트남에 본격 적용할 기회”라고 강조했다. 베트남 유제품 시장 규모는 약 20억 달러(베트남 낙농협회 추정)로, 경쟁이 치열하지만 부모들이 수입 고급 분유에 높은 가격을 기꺼이 지불하는 추세가 기회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다논은 이러한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두 가지 핵심 전략을 추진 중이다. 첫째, 제품 진정성과 일관성 보장. 베트남에 수입되는 모든 압타밀 제품은 원포장 상태로 베트남 법규와 다논 글로벌 품질 기준을 철저히 준수한다. 둘째, 신뢰할 수 있는 공식 유통망 구축. 주요 유통사 및 모자 전문 매장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인증 완비된 채널로 정품만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201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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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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