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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공 사람들, 인앤아웃 버거를 사기 위해 몇 시간을 기다렸다

직원이 2022년 10월 12일 호찌민시의 In-N-Out 버거 팝업에서 고객에게 주문을 전달

 

인앤아웃(In-N-Out) 팝업 레스토랑이 12일(현지시간) 사이공 1구역에서 문을 연 후 햄버거 애호가들의 엄청난 인파를 끌어모았다.


비록 이 하루 동안의 행사는 페이스북에서만 광고되었지만, 사람들은 캘리포니아의 상징적인 체인을 맛보기 위해 기꺼이 몇 시간 동안 기다리며 장소로 몰려들었다.

 

이 팝업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오전 10시 30분쯤부터 줄을 서기 시작했다. 선착순으로 300개의 버거가 제공되었다.

 

이 행사는 국내 음식 애호가들과 외국인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많은 현지인들은 이 유명한 햄버거를 맛보려고 시도한 것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미국에서 그 브랜드를 먹어 본 몇몇 사람은 향수에 이끌려 이곳에 왔다고 말했다.

 

 

메뉴는 스탠다드 햄버거, 치즈버거, 더블더블이 포함되어 있다. 고객은 빵 대신 로메인 상추를 사용하여 패티를 감싸는 프로틴 스타일(Protein Style)이나 유명한 비밀 소스인 애니멀 스타일(Animal Style)을 주문하여 자신의 버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었다. 햄버거에는 청량 음료와 칩이 제공되었다.

 

몇몇 손님들은 실망스럽게도, 감자튀김이 없었다.

 

인앤아웃(In-N-Out) 버거의 특별 해외 행사 매니저인 루이스 에르난데스는 "이것은 우리의 시장 테스트 투어의 일부이며, 우리는 베트남에 있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지금 당장 우리가 베트남에 언제 식당을 열지에 대한 즉각적인 일정은 없다."

 

인앤아웃 버거는 1948년 캐나다 태생의 사업가 해리 스나이더와 그의 아내 에스더에 의해 처음 문을 열었다.

 

이 햄버거 체인점은 아직 미국 밖에서는 판매점을 설립하지 않았지만 전 세계에 팝업 매장을 열었다. 인앤아웃이 베트남에서 마지막으로 모습을 드러낸 것은 2017년 사이공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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