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1 (월)

  • 흐림동두천 23.0℃
  • 흐림강릉 20.8℃
  • 서울 27.9℃
  • 구름많음대전 28.0℃
  • 흐림대구 27.6℃
  • 구름많음울산 25.5℃
  • 구름조금광주 28.6℃
  • 구름조금부산 28.2℃
  • 구름조금고창 28.4℃
  • 구름많음제주 29.8℃
  • 흐림강화 26.6℃
  • 구름많음보은 23.2℃
  • 구름많음금산 27.2℃
  • 구름많음강진군 29.6℃
  • 구름많음경주시 26.8℃
  • 맑음거제 28.6℃
기상청 제공

금융∙주식

2024년 브랜드 순위 상위 5개 은행

2024년에는 문화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이벤트를 결합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다양화로 인해 은행 산업이 소셜 미디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Anh trai vu ngan cong gai"(수천 개의 장애물을 극복한 형제)와 "Anh trai say hi"(안녕이라고 말하는 형제)와 같은 주요 TV 쇼의 흥분, 프로그램 스폰서십에 대한 투자,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한 대화형 미니게임, 개인 금융 라이브 스트리밍, 마라톤 및 단편 비디오 조직도 은행이 1년 동안 많은 논의를 만들어내는 데 도움이 되었다.

 

 

따라서 2년간의 공백 끝에 테콤뱅크 브랜드가 2024년 YMI 올해의 브랜드 1위를 되찾았다. 2024년 테콤뱅크는 소셜 네트워크에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12개월 중 9개월을 YMI 올해의 브랜드 5위 안에 들었고, 그 중 3번이나 전체 업계에서 1위를 차지했다. VP뱅크는 2024년 YMI 올해의 브랜드 2위를 차지했으며, 11개월간 YMI 올해의 브랜드 5위 안에 들었다. ACB, VIB, BIDV가 뒤를 이었다.

 

일부 전문가에 따르면, 테콤뱅크의 성공은 데이터, 기술, 고객 경험,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 지속 가능한 개발에 중점을 두고 수년간 추진해 온 일관된 전략에서 비롯된 것이다. 기술과 새로운 이니셔티브의 선구자 은행으로서, 테콤뱅크가 "수수료 없음" 또는 "자동 이익" 정책을 통해 이룬 성공은 전체 은행 산업의 디지털화에 큰 영향을 미쳐 여러 측면에서 1위 은행으로서의 입지를 유지하는 데 기여했다.

 

2024년 뱅킹 브랜드 순위로 돌아가서, YouNet 미디어에 따르면, 커뮤니티가 테콤뱅크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리는 데 도움이 된 일련의 이벤트에는 음악, 문화, 국가 정신을 연결하는 고급 쇼인 "Anh Trai Vuon Ngan Chong Gai"의 다이아몬드 스폰서가 되어 가장 많은 팔로워 수로 지속적으로 최고 트렌드에 진입한 것, 또는 Soobin Hoang Son의 뮤직 비디오 "Tien Toi Uoc Mo"의 출시와 테콤뱅크 비자 에코 지불 카드(Techcombank Visa Eco Payment Card)에 대한 대규모 홍보 캠페인이 포함되어 환경을 위한 그린 카드 트렌드를 선도했다.

 

지난 7년 동안 테콤뱅크는 국제적 품질 기준과 클래스로 커뮤니티 달리기 경주를 시작한 선구적 브랜드로 기억되어 대중에게 큰 가치와 영향력을 창출했다. 이러한 추진력을 이어가며 2024년까지 테콤뱅크는 도시 로고가 새겨진 두 개의 국제 표준 경주로 다시 한 번 선두 자리를 확고히 했다. 제3회 테콤뱅크 하노이 국제 마라톤에는 10,000명 이상의 선수가 참가했으며, 제7회 테콤뱅크 호치민시 국제 마라톤에는 국내외 선수 약 18,000명이 참가했다.

 

YMI 순위는 다음과 같은 주요 지표를 기반으로 결정된다. 브랜드 언급 점수(브랜드를 언급한 토론 수의 계수), 감정 점수(긍정적 토론과 부정적 토론 간의 계수), 버즈 점수(브랜드에 대한 총 토론 수의 계수), 청중 규모 점수(토론을 만드는 실제 사용자 수). 그리고 테콤뱅크 브랜드는 전체 산업을 선도하는 3/4 지표(버즈 점수, 감정 점수 및 청중 규모 점수)를 기록했다.

 

 

YMI 올해의 브랜드 2024 순위는 베트남의 선도 기업으로 소셜 미디어 데이터 분석 서비스(소셜 미디어 분석)와 디지털 데이터 기반 시장 조사를 제공하는 데 특화된 YouNet 미디어(https://younetmedia.com/)가 발표한 2024년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뛰어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한 브랜드를 기리는 목록이다. 이 순위에는 6개 산업(맥주 산업, 액상 우유 산업, 분유 산업, 은행 산업, 보험 산업, 전자 상거래 산업)의 상위 5개 브랜드가 포함된다.


베트남

더보기
도미린은 골프를 즐기는 사진을 공개, 심지어 강한 햇빛조차도 그녀의 "부유한 며느리" 분위기를 가릴 수 없었다.
히엔가의 둘째 며느리는 스포츠를 즐기면서 남편가의 브랜드를 홍보하는데, 이는 양쪽 모두에게 유리한 조건이다. 하노이 클럽 회장이자 히엔 씨의 막내아들인 도빈꽝과 결혼한 후, 도미린은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골프 코스에서 스포츠웨어를 입고 등장할 때마다 그녀의 미모와 "부유한 며느리" 아우라는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최근 도미린은 골프 연습 후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개인 페이지에 "햇볕에 쬐었을 뿐"이라고 유머러스하게 글을 남겼다. 쨍쨍한 햇빛속에 오히려 도미린의 눈부신 외모, 매끈한 피부, 그리고 생기 넘치는 모습은 "아름다움은 날씨와 상관없이 아름답다"는 것을 증명했다. 사진 속 도미린은 흰색 폴로 셔츠에 깔끔한 골프 스커트를 매치하여 늘씬한 몸매와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옅은 화장과 높게 묶은 포니테일, 그리고 스포티한 바이저를 착용한 그녀는 진정한 "골프 걸"의 면모를 뽐냈다. 너무 많은 디테일이나 액세서리가 없더라도, 그녀는 수많은 미인 대회에서 경쟁한 미인 대회 여왕의 세련미와 우아함으로 여전히 눈에 띈다. 이전에도 2016 미스 베트남은 빨간색

경제

더보기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동참
Expense 비용 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의 김홍기 대표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인구 감소 및 인구구조 변화 등 사회적 변화에 대응하고, 인구문제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진행됐다. 지난해 10월부터 다양한 기관 및 기업이 참여했으며,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김종현 쿠콘 대표의 지명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비즈플레이는 임직원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다양한 복지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워케이션 제도 △캠핑장 및 전용 휴양시설 제공 △국내 유명 콘도 제휴 등을 통해 임직원이 편안하게 휴식하고 리프레쉬할 수 있는 기회를 지원한다. 또한 지속 가능한 사회를 지향하며 매월 임직원 급여의 끝전을 모아 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하는 등 사회 환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의미 있는 캠페인에 비즈플레이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임직원 모두가 더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시장에 이어 B2E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