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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모닝베트남미디어

[유투브] 정스타 TV: 베트남 최대의 관광섬 푸꾸옥을 가다

중국전문가 '정스타 베트남'이 살아가며 발로 뛰어 취재하고 인터뷰한 내용을 독자여러분께 소개합니다.
1) 베트남거주하는 각계.각층 교민 인터뷰 및 베트남 현지인 인터뷰 
2) 베트남 뉴스 및 관련 소식 전하기 
3) 베트남 각 지역소식과 문화알리기 
4) 베트남속 한류 알리기 등의 소식을  
여러분께 신속, 100% 정확하게 알려 드리는 유투버 방송입니다.

한류 알리미 정스타를 통해 베트남의 생생하고 정확한 한류 소식과 베트남 소식을 보기바랍니다.

 

정스타 TV는 이번에는 코로나19의 핫스팟을 떠나 베트남의 진주의 섬 "푸꾸옥섬"을 방문했다. 방문하기전에는 사회 거리두기가 실시되지 않았으나 호찌민시를 포함한 남부 지방 모든 지방에서 코비드19 환자가 발생하지 정부는 모든 지방에 총리 '지침 16' 사회 거리두기를 실시함으로 푸꾸옥섬도 사회 거리두기를 실시하게 되었다.

 

외국인 관광객에는 30일 무비자를 발급하면서 베트남 최대, 동남아시아의 최대의 관광 단지를 꿈꾸는 조용한  푸꾸옥을 정스타 TV를 통해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코로나에 푸꾸옥섬마저...베트남 최대의 관광섬 푸꾸옥을 가다 ! 그 많던 외국인들은 어디로 사라진거야 ?

​ ​ ​ ​

 

 

▷관련기사: https://www.goodmorningvietnam.co.kr/news/article.html?no=43151 (푸꾸옥섬: 관광 산업의 핵심 투자처다)

-GMK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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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논 “베트남은 전략적 핵심 시장…고급 영유아 영양 수요 급증”
프랑스 다논그룹의 영유아 분유 브랜드 압타밀(Aptamil)을 수입·유통하는 다논 베트남이 베트남 시장 투자를 대폭 확대한다. 쩐티호앙투 다논 베트남 사장은 “빠른 경제 성장으로 고품질·원산지 투명한 유제품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며 베트남을 ‘전략적 핵심 시장’으로 평가했다. 쩐 사장은 최근 인터뷰에서 “베트남 부모들의 소비 패턴이 변하고 있다. 단순히 신체 발육 지원을 넘어 면역력 강화와 뇌 발달을 위한 과학적 솔루션을 요구한다”며 “이는 다논의 글로벌 과학 노하우를 베트남에 본격 적용할 기회”라고 강조했다. 베트남 유제품 시장 규모는 약 20억 달러(베트남 낙농협회 추정)로, 경쟁이 치열하지만 부모들이 수입 고급 분유에 높은 가격을 기꺼이 지불하는 추세가 기회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다논은 이러한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두 가지 핵심 전략을 추진 중이다. 첫째, 제품 진정성과 일관성 보장. 베트남에 수입되는 모든 압타밀 제품은 원포장 상태로 베트남 법규와 다논 글로벌 품질 기준을 철저히 준수한다. 둘째, 신뢰할 수 있는 공식 유통망 구축. 주요 유통사 및 모자 전문 매장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인증 완비된 채널로 정품만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201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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