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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모닝베트남미디어

[한화생명베트남] YAN금융과 전략적 제휴

한국의 지원을 받는 한화생명베트남은 고객 편익 증대를 위한 유통채널 다변화를 위해 지난 수요일(10월 8일) YAN금융과 전략적 협력협약을 체결해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고 생명보험 상품을 유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협력에 따르면 YAN금융은 YAN파이낸스 채널을 통해 한화생명 베트남의 생명보험 상품 유통 파트너가 된다. 이번 협력으로 종합적이고 광범위한 금융 유통 채널이 만들어지고 고객에게 더 많은 부가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아가 방카슈랑스, 전통대리점 등 기존 채널 외에 법인 에이전시를 통한 유통채널 다변화와 확대에도 도움이 된다.

한화생명 베트남의 다오 두이 닌 최고영업전략책임자는 협약식에서 연설을 하면서 생보사에는 네트워크 확장 및 유통채널 다변화가 항상 중요한 목표라고 말했다. YAN금융과의 협력 목적은 고객이 선진 금융상품을 쉽고 전문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한화생명 베트남의 바람에서 나온 것이 아니었다.

 

응웬 티 옌 베트남 YAN금융 회장은 전략적 동반자 관계는 YAN금융과 한화생명 베트남간의 이정표를 제시했다고 말했다. 상생이라는 모토 아래 장기적인 전략적 연계로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와 혜택을 전달한다. 앞으로 Yan Financial은 하노이, 다낭, 칸토, 호치민 등 대도시에서 우리의 비즈니스 네트워크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한화 생보사는 유통채널 다변화와 네트워크 확대에 힘쓰고 있다. TCA, 모빈, BOM파이낸스, 더월드링크, 최근에는 YAN파이낸셜 등 다양한 기업기관뿐 아니라 2017년에는 한국의 최고의 은행 중 하나인 우리은행 베트남과 손잡았다.

 

생명보험업계가 연초부터 코비드-19 전염병의 영향을 받고 있지만, 한화생명 베트남은 여전히 네트워크 확장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선도하는 기업 중 하나이다. 최근 한화생명베트남은 호치민시의 빈탄판매소와 고객서비스센터, 빈푹성의 동수아이판매소를 가동하고 있다.

 

현재 한화생명베트남에는 170개 이상의 고객서비스센터가 있으며, 2020년 말까지 전국에 180개 이상의 고객서비스센터를 설립할 계획이다. 한화생명 베트남은 4만4000여 명의 금융고문, 4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6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 -V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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