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NG는 3분기에 2조 8,940억 동(VND)의 매출과 2,630억 동(VND)의 순이익을 기록했다. VNG는 AI 투자와 해외 시장 매출 증대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5년 3분기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VNG zhvjfpdltus(UPCoM: VNZ)은 2조 8,940억 동(VND)의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2024년 동기 대비 12% 증가한 역대 최고치dl다. 이 중 해외 시장 매출은 19%를 차지했다.
VNG는 3분기에 2조 8,940억 동(VND)의 매출과 2,630억 동(VND)의 순이익을 기록했다. VNG는 AI 투자와 해외 시장 매출 증대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5년 3분기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VNG zhvjfpdltus(UPCoM: VNZ)은 2조 8,940억 동(VND)의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2024년 동기 대비 12% 증가한 역대 최고치dl다. 이 중 해외 시장 매출은 19%를 차지했다.
효과적인 비용 관리 덕분에 조정 순영업이익(미실현 게임 매출 및 관련 비용, 핵심 사업 활동과 관련 없는 항목 제외)은 30% 증가한 2,630억 동(VND)을 기록했다.
"3분기 연속 흑자 AOP 이익은 우리가 시행해 온 전략적 조정과 투자 원칙의 효과를 보여주는 긍정적인 신호dl다. 올해 마지막 분기와 2026년 내내 AI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고 해외 시장 매출 비중을 확대할 것dl다. 끊임없이 변동하는 시장 상황에서 이는 VNG가 장기적으로 발전하고 새로운 성장 주기를 달성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dl다."라고 VNG 설립자 겸 회장인 레 홍 민(Le Hong Minh)은 강조했다.
VNG의 "글로벌 진출" 전략의 선두주자로서 게임 부문은 총 예약액 2조 3,280억 동(VND)에 달하며 매출의 핵심 축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중 17%는 해외 시장에서 발생했다. 특히 VNG게임즈의 장기 전략 게임 타이틀은 2024년 동기 대비 최대 39%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한편, 잘로는 월간 사용자 7,920만 명과 하루 21억 건의 메시지 전송을 기록하며 베트남 1위 메시징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월간 유료 계정 25,542개를 보유한 잘로 OA 제품은 기업과 정부 기관의 디지털 혁신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전자 결제 분야에서 잘로페이 결제 애플리케이션은 총 거래량이 같은 기간 대비 최대 82% 증가하며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다. 정기 사용자 수는 33% 증가했고, 금융 서비스 매출은 389% 증가했다.
그룹의 유일한 B2B 사업 부문인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의 매출은 올해 1~9월 동안 전년 동기 대비 57% 증가했으며, 이 중 55%는 해외 시장에서, 51%는 AI 부문에서 발생했다.
국내 시장에서 GPU 클라우드는 기존 컴퓨팅 다음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으로 자리매김했으며, 3분기 매출은 2024년 동기 대비 135% 증가했다. VNG 클라우드는 이러한 성장세가 챗봇, OCR 문서 추출, 생체 인증 등 AI 애플리케이션과 금융, 증권, 보험, 유통 분야 기업을 위한 솔루션에 대한 높은 수요에서 기인한다고 밝혔다.
인프라 측면에서 VNG 클라우드는 하노이, 호치민, 방콕에 5개의 가용 영역(AZ)을 확장하여 99.99%의 서비스 수준 보장(SLA)을 확보하고 다중 가용 영역(AZ) 구축을 지원함으로써 베트남 기업들이 지역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업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많은 소매 기업들이 이 플랫폼에 CDP, POS, 전자 송장 등의 핵심 시스템을 구축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