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4 (수)

  •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비지니스

스미노프와 트로이 시반, '바이브 본부'에서 팬들을 위한 '브리프케이스 드롭' 보물찾기 챌린지 발표

(굿모닝베트남미디어) 국제 보드카의 날을 맞아 LA 전역에서 펼쳐지는 챌린지

 

  • 스미노프와 글로벌 팝스타 트로이 시반이 함께 친구들과의 진정한 오프라인 만남을 독려하는 유쾌한 프로젝트 진행
  • 지난 11월 CVO(최고바이브책임자)로 임명된 트로이 시반이 바이브 본부에서 맡은 일과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이는 'CVO 스토리'의 또 다른 에피소드
  • '최고바이브책임자(Chief Vibes OFFicer)'와 '바이브 본부(Vibes HQ)'는 프로모션 목적으로만 사용되는 가상의 직책 및 조직임을 밝힌다(트로이에게는 비밀이다).
  • 해당 유튜브 영상기타 영상

 

로스앤젤레스, 2025년 9월 23일 -- 세계 1위 보드카 브랜드[1] 스미노프(Smirnoff)가 글로벌 팝스타 트로이 시반(Troye Sivan)과 함께 국제 보드카의 날(10월 4일)을 맞아 친구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을 독려하는 유쾌한 브리프케이스 드롭(briefcase drop) 챌린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트로이 시반은 스미노프 바이브 본부를 유머러스하게 소개하며 스미노프 '최고바이브책임자(CVO)'로서의 하루를 팬들에게 소개한다.

 

 

온라인에서 나와 오프라인에서 만나자는 이 브리프케이스 드롭 이벤트는 10월 2일 트로이 시반의 고향인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되며, 사람들이 단톡방에서 나누던 계획을 오프라인으로 끌어내 궁극의 그룹 모임(21세 이상)을 즐기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LA의 상징적인 장소들에 숨겨진 브리프케이스를 찾기 위해 팬들(만 21세 이상)은 트로이 시반과 스미노프가 제공한 단서들을 조합해야 한다. 오프라인 만남을 독려하는 취지에 따라, 브리프케이스를 찾으려면 단서가 필요하고 상품을 획득하려면 크루가 필요하다.** 브리프케이스 안에는 트로이 시반이 전하는 영상이 들어 있으며, 챌린지에 성공한 사람은 CVO가 승인한 팜스프링스 주말 행사 참가(따스한 햇살과 여유, 절정의 분위기)를 포함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트로이 시반은 2024년 11월 스미노프의 최고바이브책임자(CVO)로 임명되면서 사람들을 밖으로 이끌고 함께 모이게 하며 '오프라인으로 나오게' 한다는 명확한 목표 아래 스미노프와의 흥미진진한 다년간 파트너십을 시작했다.

 

인사고과 시즌이 다가오는 가운데 CVO로서 트로이 시반의 성과는 10점 만점에 10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큰 화제를 불러 모은 호주 전역 투어와 멜버른•시드니에서 열린 스미노프 클럽 러시 애프터파티, 연말 연휴를 앞둔 공유형 '외근 중(Out Of Office)' 콘텐츠, 6월 워싱턴 D.C. 월드 프라이드 뮤직 페스티벌 메인무대 공연 전 팬들과의 '바이브 체크(Vibe Check)' 행사, 그리고 지난 몇 주간 CVO로서 그가 보여준 열정을 배우고 싶은 이들을 위한 '금요일 업무 메모' 등 수많은 성과가 그 증거다.

 

CVO 스토리의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시청자들에게 '바이브 본부'를 소개한다. 바이브 본부는 바이브 모니터링, 분위기 측정 및 기타 매우 중요한 연구를 위한 완벽한 장소인 햇살 가득한 해안가에 위치한 이상적인 복합 공간이다. 온도 조절이 가능한 스미노프 아이스룸, 은은한 조명의 휴게실, 야외 팀 브리핑 공간을 갖춘 이곳에서 트로이 시반은 '업무'에 몰두하던 중 저장고의 스미노프 아이스 상태(물론 차갑게 보관 중)를 확인하라는 요청을 받고 직원들과 매우 전문적인 생산성 점검 회의를 시작한다.

 

스테파니 자코비(Stephanie Jacoby) 글로벌 보드카 부문 수석 부사장:

 

"트로이는 지난 1년간 스미노프의 CVO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왔으며, 인사고과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그의 실행 계획에 본격적으로 속도가 붙고 있다. 이번 (굿모닝베트남미디어) 국제 보드카의 날을 맞아 그와 함께 '바이브 본부'의 분위기를 LA로 직접 전파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유쾌한 브리프케이스 찾기 이벤트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단체 대화방에서 그쳤던 계획을 우리 모두가 갈망하는 현실로 가져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트로이 시반 최고바이브책임자:

 

"작년에 스미노프와 힘을 합친 이유는 사람들을 한자리에 모아 특별한 순간을 만들기 위해서였다. 우리는 전 세계에서 바로 그 일을 하며 정말 즐거운 1년을 보냈다. 이번 브리프케이스 드롭 챌린지는 사람들을 초대해 친구들과 연결하고 우리가 함께 만든 유머러스한 세계로 이끌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앞으로 펼쳐질 일들이 기대된다!"

 

브리프케이스 드롭 챌린지는 10월 2일부터 트로이 시반과 그의 크루, @Smirnoff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되는 수수께끼 같은 단서와 힌트로 시작된다. '바이브 본부에서의 하루' 영상이 공개됐으며 향후 몇 달간 미국, 영국, 브라질, 호주 등 주요 시장에서 레시피 콘텐츠, 사진,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디지털, 소셜, 옥외 광고를 통해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스미노프 최고바이브책임자 트로이 시반의 추가 소식을 기대하길 바란다.

 

브리프케이스 드롭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smirnoff 계정을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브리프케이스 드롭 챌린지 이용 약관

 

**크루는 3명으로 구성되며, 모든 구성원은 만 21세 이상이어야 한다.

 

†단서를 확인하려면 인스타그램 계정이 필요하다.

 

구매 의무 없음.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만 21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다. 크루 멤버는 참여 전 여기에서 등록해야 한다. 크루 멤버는 모든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챌린지 참여 시 제3자의 권리를 존중해야 한다. 크루 멤버는 참여와 관련된 모든 책임 위험을 부담한다. 브리프케이스를 찾은 크루는 2025년 10월 2일 오후 8시 59분(태평양 표준시)까지 지정된 장소에서 상품을 수령하거나 이메일로 관리자와 상품 수령 절차를 완료해야 한다. 총 (3)개의 브리프케이스가 숨겨져 있다. 아무도 찾지 못한 브리프케이스에 대해서는 상품이 제공되지 않는다. 상품은 상품 패키지와 크루 멤버들의 팜스프링스 행사(스미노프 '바이브 본부' 주말) 참가권(2025년 11월 15-16일)으로 구성된다. 팜스프링스 행사에 참석할 수 없는 크루 멤버에게는 대체 상품/보상이 제공되지 않으며, 해당 멤버는 상품 패키지(나머지 [2]명의 크루 멤버와 공유)만 수령하게 된다. 트로이 시반은 팜스프링스 행사에 참석하지 않는다. 상품에 주류는 포함되지 않는다. 모든 부대 비용은 당첨된 크루 멤버가 부담한다. URL의 공식 규정이 적용된다. 주최사: Diageo Americas, Inc., New York, NY. 인스타그램은 본 프로모션을 후원, 보증, 운영 또는 관여하지 않는다.

 

[1] Spirits Business, Brand Champions Report 2024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웹케시 rERP, 이공계 연구생활장려금 전용 시스템 구축 … 한국형 스타이펜드 관리 혁신
B2B 금융 AI 에이전트 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가 연구행정통합시스템(rERP)에 ‘이공계 연구생활장려금 지원 사업(이하 한국형 스타이펜드)’ 전용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하며, 연구기관과 학생연구원의 이공계 연구생활장려금 관리 효율성을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구축은 기존 rERP에 한국형 스타이펜드 전용 시스템을 추가해 연구기관의 이공계 연구생활장려금 관리 전 과정을 자동화한 것이 핵심이다. 월별 지급 현황을 기준 금액과 비교해 부족분을 자동 산출하고, 그 결과를 기관 계정 기반의 인건비 통합 관리 체계에 반영한다. 이를 통해 수기 입력으로 인한 지급 누락이나 계산 오류를 최소화하고, 관리자의 업무 부담도 크게 줄였다. 또한 학생 연구원은 전용 사이트에서 증빙 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고, 관리자가 승인하면 내역이 곧바로 시스템에 반영된다. 승인과 지급 절차가 전면 전산화되면서 연구기관은 행정 효율성을 높이고, 연구원은 안정적이고 투명한 지원을 보장받게 됐다. 이후에는 건강보험 자격 득실 데이터와의 연계를 통해 오프라인 증빙 없이도 학생 자격 검증이 가능해진다. 이를 통해 지급 절차가 더욱 간소화되고, 연구 현장의 업무 효율과 지급 관리의 투

문화연예

더보기
글로벌 촬영 액세서리 시장 1위 울란지, 크리에이터를 위한 혁신 솔루션 제시
사진 및 영상 촬영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울란지(Ulanzi)가 혁신 솔루션을 기반으로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제작자 지원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오늘날 숏폼 영상과 브이로그가 급격히 성장하며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 이에 따라 콘텐츠 제작의 효율성과 전문성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도구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리더십과 시장의 신뢰 울란지는 ‘사용자 중심의 혁신’을 핵심 가치로 삼아 최적의 촬영을 위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하는 촬영 액세서리 분야의 글로벌 기업이다. 올해 프로스트앤설리번(Frost & Sullivan)으로부터 ‘2024 글로벌 촬영 액세서리 판매 1위’ 인증을 획득하는 등 전 세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제품 경쟁력과 시장 신뢰도를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한국 시장의 전략적 가치와 시너지 특히 한국은 ‘오징어게임’과 ‘케데헌’ 열풍에서 확인되듯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콘텐츠 트렌드를 주도하는 울란지의 핵심 시장이다. 한국 시장의 전략적 가치와 시너지는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다’는 울란지의 브랜드 비전과도 맞닿아 있다. 이에 울란지는 틱톡,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등 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