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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FPT, EPL 첼시의 공식 파트너

첼시 리더는 FPT는 우리를 새로운 시대로 이끌 완벽한 파트너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첼시가 최근 FPT 코퍼레이션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 계약은 첼시 팬들의 디지털 경험을 향상시키고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이 디지털로 종합적으로 전환하여 운영과 의사 결정에서 뛰어난 효율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파트너십은 또한 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을 포함한 최첨단 기술을 영국 시장과 전 세계에 배포하기 위한 FPT의 노력을 보여준다.

 

기술 인프라, 첨단 서비스 솔루션, 세계 최고 수준의 인적 자원, 특히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핵심 기술의 역량을 갖춘 FPT는 첼시가 팬들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경기장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와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생생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난 37년 동안 축적된 FPT의 혁신적인 기술과 경험은 이 클럽의 팬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것이다. FPT는 기술 솔루션을 컨설팅, 구축 및 배포하여 세계를 선도하는 축구팀의 글로벌 확장과 발전이라는 목표를 달성한다.

 

첼시의 최고상업책임자 토드 클라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첼시 창립 120주년을 맞아 클럽의 미래는 경기장에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기술을 기반으로 한 변혁의 여정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베트남은 급격히 성장하여 글로벌 디지털 기술 허브로 자리 잡으며 베트남 국민들의 정신과 역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핵심 비즈니스 영역, 스마트 데이터, AI에 대한 FPT의 전문성은 FPT를 첼시를 새로운 시대로 이끌 완벽한 파트너로 만들 것입니다."

 

 

팜민뚜안 FPT 코퍼레이션의 부사장 겸 FPT 소프트웨어 총괄 이사는 "첼시 FC의 공식 파트너가 된 것은 글로벌 무대에 도달하기 위한 FPT의 여정에서 흥미로운 새 장을 여는 것이다. 이번 협력은 우수성을 추구하려는 우리의 헌신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생산성 향상과 인상적인 경험 제공에 있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힘을 보여준다. FPT의 비전은 고객과 지역사회를 위한 행복과 의미 있는 연결을 창출하는 것이다.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 중 하나와 협력하는 것은 이 비전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단계이다."

 

축구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획기적인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통해 FPT는 전 세계 팬 커뮤니티와 좋아하는 팀 간의 연결을 강화하고자 한다.

 

FPT는 베트남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및 IT 서비스 기업으로, 기술, 통신, 교육의 세 가지 핵심 분야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30년 이상의 개발을 통해 FPT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와 수만 개의 조직에 효과적인 기술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다.

 

글로벌 기술 지도에서 베트남의 입지를 높이고 국제 비즈니스에 세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FPT는 인공지능, 자동차 기술, 반도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그린 트랜스포메이션 등 5가지 전략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2024년 FPT는 총 24억 7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 중 해외 시장을 위한 IT 서비스가 전체 그룹 전체 매출의 약 50%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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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논 “베트남은 전략적 핵심 시장…고급 영유아 영양 수요 급증”
프랑스 다논그룹의 영유아 분유 브랜드 압타밀(Aptamil)을 수입·유통하는 다논 베트남이 베트남 시장 투자를 대폭 확대한다. 쩐티호앙투 다논 베트남 사장은 “빠른 경제 성장으로 고품질·원산지 투명한 유제품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며 베트남을 ‘전략적 핵심 시장’으로 평가했다. 쩐 사장은 최근 인터뷰에서 “베트남 부모들의 소비 패턴이 변하고 있다. 단순히 신체 발육 지원을 넘어 면역력 강화와 뇌 발달을 위한 과학적 솔루션을 요구한다”며 “이는 다논의 글로벌 과학 노하우를 베트남에 본격 적용할 기회”라고 강조했다. 베트남 유제품 시장 규모는 약 20억 달러(베트남 낙농협회 추정)로, 경쟁이 치열하지만 부모들이 수입 고급 분유에 높은 가격을 기꺼이 지불하는 추세가 기회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다논은 이러한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두 가지 핵심 전략을 추진 중이다. 첫째, 제품 진정성과 일관성 보장. 베트남에 수입되는 모든 압타밀 제품은 원포장 상태로 베트남 법규와 다논 글로벌 품질 기준을 철저히 준수한다. 둘째, 신뢰할 수 있는 공식 유통망 구축. 주요 유통사 및 모자 전문 매장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인증 완비된 채널로 정품만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201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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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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