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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커피산업] 쭝응우옌 레전드, G7 골드 인스턴트 커피 제품 출시

디스커버리에 의해 베트남 카페인 혁명의 선구자로 불리는 쭝응우옌 레전드가 G7골드 제품을 출시했다. 인스턴트 커피 1세대가 세계 3대 커피 문명의 맛을 결합함에 따라 쭝응우옌 레전드는 혁신 노력을 확인할 수 있다.

 

쭝응우옌레전드 그룹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당레응우옌부(Dang Le Nguyen Vu)는 "언젠가는 커피에 관해 베트남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국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2월 22일 하노이 베트남 국립역사박물관에서 쭝응우옌레전드의 여정에 동행할 300명 이상의 현지 및 국제 유통업체, 파트너 및 귀중한 친구들이 참여하는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글로벌 브랜드 구축'이라는 사명으로 G7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세 가지 커피 문명의 정수를 활용한 회사의 새로운 G7 커피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었다.

 

독특한 역사적, 문화적 경험

 

 

베트남 국립역사박물관에서는 쭝응우옌 레전드가 오스만(Ottoman), 로마(Roman), 티엔(Thien) 등 세계 3대 커피 문명의 역사적, 문화적 가치가 풍부한 독특한 체험 공간을 만들었다.

 

커피의 본고장인 에티오피아에서 세계로 커피를 여행하는 과정에서 항구와 무역 교류는 커피와 커피를 즐기는 문화를 세계적으로 확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쭝응우옌 레전드가 G7과 함께 '글로벌 베트남 브랜드 구축'에 나선 여정은 파트너, 유통업체, 소비자가 참여하는 거래 공간으로 지난 20년 동안 베트남 커피 맛과 문화를 1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전파했다. 쭝응우옌 레전드는 이스탄불 그랜드 바자, 중부 유럽 스트라스부르 크리스마스 마켓, 베트남 전통시장 등 전 세계 유명 시장의 풍경을 통해 전형적인 오스만, 로마, 티엔 커피 문명의 독특한 특징을 재현했다.

 

방문객들은 문화에서 요리, 의상, 예술 그리고 특히 커피를 즐기는 문화에 이르기까지 독특한 특징들을 발견하고 흥분했다. 이 행사는 또한 각 문명의 완벽한 커피 잔을 만들기 위해 프리미엄의 특별한 원두를 특징으로 한다. 이것은 전형적인 커피 제조 기술과 커피를 즐기는 다른 스타일과 결합되었다. 쭝응우옌 레전드는 또한 세계 최고의 로부스타 커피 원두로 만들어진 G7 골드 커피 한 잔으로 방문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디스커버리에 따르면 "G7 제품은 현재 10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중국 5대 커피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매년 25억 봉지의 가루 커피"를 공급하고 있어 베트남 커피를 세계 지도에 올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쭝응우옌레전드T에 대한 다큐멘터리에서 디스커버리는 베트남을 농산물을 수출하는 강국에서 문화를 수출하는 국가로 변화시키려는 열망으로 이 회사가 이 분야의 선구자임을 보여준다. 따라서 쭝으우옌레전드는 커피의 역사, 특히 커피가 인류의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광범위하게 연구했다.

 

이러한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 쭝응우옌 레전드(Trung Nguyen Legend)는 지난 2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G7 커피 맛을 계승한 G7 골드를 공개한다. G7 골드의 신세대 제품은 세 개의 커피 문명의 맛을 결합한 최초의 인스턴트 커피이다. 이는 커피 경험을 높이기 위한 쭝응우옌 레전드(Trung Nguyen Legend)의 지속적인 창의성과 혁신을 반영한다.

 

세가지 커피 문명의 맛


G7 골드는 세계 3대 커피 문명인 오스만, 로마, 티엔에서 커피를 즐기는 문화에 부온마투옷의 세계 최고 로부스타 원두의 뛰어난 풍미를 결합했다. G7 골드는 쭝응우옌 레전드 커피월드에서 인기 있는 우수한 커피잔 본연의 맛을 담은 G7 골드루미, G7 골드피카소라떼, G7 골드 마더랜드 등 3가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부온마투옷의 로부스타 원두의 특별한 풍미를 지닌 G7 골드 인스턴트 커피는 현대 소비자 트렌드와 부합한다.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여 부온마투옷 로부스타 원두의 가치 향상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베트남 커피를 즐기는 문화에 기여한다.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이사벨라 메닌 신제품 G7 골드 체험

 

쭝응우옌 레전드는 또한 티엔 커피 기법과 연관된 커피를 즐기는 스타일을 소개했다. 그것은 소비자들이 G7 골드를 최대한 경험하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티엔과 함께 커피를 즐기는 기술은 고객들이 오늘날의 삶의 속도를 따라갈 수 있도록 그들의 몸과 마음에 에너지와 창의력을 충전하도록 도울 것이다.

 

세계 3대 커피 문명인 오스만, 로만, 티엔의 맛을 결합한 1세대 제품인 G7 골드는 쭝응우옌 레전드의 G7 성공에 따른 창의력과 혁신의 결과로 탄생했다.

 

G7 골드 제품의 선구적인 연구와 "세 개의 커피 문명의 진수"를 결정짓는 쭝응우옌 레전드는 베트남의 커피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을 도입하여 세계 커피 문화에 기여했다.

 

회사는 부온마투옷의 세계 최고 로부스타 원두커피의 베트남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랑스러운 베트남 브랜드의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써내려가며 베트남 커피의 세계적인 입지를 확인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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