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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빈패스트 전기 자동차에 대한 의심

 

자동차 산업에서 신생 기업의 능력은 빈패스트가 전문가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회의에 직면하게 만들었다.

 

7월 7일, 하노이에서 빈패스트는 "빈패스트 - 그린 미래를 위해" 전시회를 열었고, 전국 10개 지방과 도시에서 일련의 전시회를 열었다. 이번 전시회는 베트남에서 열리는 첫 전기차 전시회이기도 하다.

 

빈패스트 차량 개발 부서의 부사장인 가렛 에버트 씨는 개막식에서 자동차 회사가 전례 없는 문제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첫째, "업계 전문가뿐만 아니라 소비자들도 빈패스트의 자동차 생산능력을 의심하고 있다"는 회의론이다.

 

0부터 시작

 

가렛 에버트 씨는 이것이 젊은 기업이 직면한 가장 큰 도전이라고 말다. "하지만, 완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우리는 고정관념을 깨고 업계에서 우리의 위치를 확인했다"라고 말했다.

 

빈패스트는 2017년 9월부터 자동차 산업에 참여하기 시작했으며 2019년 3월 제조사의 첫 모델(Lux SA2.0)이 고객에게 공식적으로 인도되었다. SSI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말까지 빈패스트의 시장 점유율은 혼다, 포드, 미쓰비시를 제치고 12.5%로 현대(18%), 도요타(17.7%)에 이어 3위로 올라섰다.

 

2022년 빈패스트는 순수 전기 자동차 회사로 발전하는 데 집중하기 위해 가솔린 자동차 판매를 중단하겠다고 발표했다. 빈패스트는 2022년 말까지 전 세계 총 2만4000대의 주문 중 거의 7400대의 전기차를 납품했다

.

 

베트남에서는 지난 5월 전기차를 3000대 가까이 판매했는데, 이중 빈패스트 VF8이 한 달간 판매량의 거의 50%를 차지하며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이었다.

 

"세계는 그것을 자동차 산업의 기적이라고 부른다. 빈패스트에 대해서는, 전 세계에서 온 거의 1만5000명의 직원들이 그들 자신을 역량을 능가하면서, 한계를 돌파하기 위해 2000일 이상 노력했다"라고 빈그룹의 부회장 겸 사장인 응우옌비엣꾸엣꽝이 7월 7일 행사에서 말했다.

 

꽝은 지난 6년 동안 반패스트가 제로에서 시작하여 현재 세계 전기차 지도에서 가장 다양한 제품 생태계를 갖춘 글로벌 스마트 전기차 회사가 되었다고 말했다.

 

가렛 에버트 또한 가솔린 자동차를 처음부터 생산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빈패스트와 같은 자동차 산업의 젊고 경험이 없는 회사가 전기 자동차 회사가 되기 위한 디딤돌이라고 설명했다.

 

방대한 작업량


빈패스트의 리더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 제조 산업에 진출할 때, 회사는 공급망과 부품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신뢰할 수 있는 구성 요소 파트너들로 구성된 기반과 네트워크를 구축하더라도 각 파트너가 미국 및 유럽과 같은 주요 시장에서 가장 엄격하고 일관된 품질 표준을 충족하는지 평가하고 협상하는 것이 과제이다. 동시에 파트너에서 선택한 각 구성 요소가 호환되고 서로 잘 작동하는지 확인한다. 이것은 엄청난 양의 일이고 하기가 쉽지 않다" 라고 가렛 에버트가 말했다.

 

"처음부터 자동차를 개발하려면 세부적인 부분에 대한 주의와 이질적인 시스템의 원활한 통합이 필요하다. 전기 차량의 경우 성공 여부는 차량 구성 요소 간의 조화로운 연결을 만드는 데 달려 있다. 각 구성 요소는 전체 설계 내에서 완벽하게 작동해야 한다. 성능, 효율성 및 신뢰성을 보장해야 한다."

 

새로운 플레이어로서 업계의 오랜 거인들과 경쟁하는 것은 정말로 중대한 장애물이라고 말했다. "사실 자동차 제조업은 통합 기술의 양이 많기 때문에 경쟁이 가장 치열한 산업이다. 전기 자동차의 경우 경쟁이 훨씬 더 치열하다"라고 그가 말했다.

 

빈채스트 팀은 업무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시간적 압박도 받고 있다. 가렛 에버트 씨는 "제품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고 긴급한 요구 사항을 제때 준수하는 것은 회사에 큰 도전이 된다"라고 강조했다. 자동차 회사는 특히 공급업체와 이해 관계자 간의 프로젝트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자원을 세심하게 관리하고 작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촉진해야 한다.

 

가렛 씨는 미국과 유럽 시장을 위한 전기차 개발은 규제와 안전성 측면에서 매우 까다로워 광범위한 조사와 꼼꼼하고 철저한 테스트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세계 최고의 품질로 자동차를 만드는 능력을 증명했다" 라고 가렛 에버트가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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