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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을 포함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7개 도시

여행 보험 회사 버크셔 해즈웨이 여행 보호(Berkshire Hathway Travel Protection)가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7개 도시를 발표했다.

1. 레이캬비크,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의 수도는 세계에서 관광객들에게 가장 안전한 도시이다. 도시는 폭포, 오로라, 빙하가 있는 자연의 아름다움으로도 유명하다. 레이캬비크는 안전한 반면, 도로가 얼음과 미끄러운 표면으로 뒤덮인 겨울에는 잠재적인 위험을 내포하고 있다. 

 

2. 덴마크 코펜하겐: 다른 북유럽 이름도 이 목록에 나타난다. 코펜하겐은 오랫동안 그 아름다움과 안전성으로 방문객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이곳에 오는 관광객의 유일한 관심사는 재정적이다. 코펜하겐을 여행하기 위해, 방문객들이 써야 하는 돈은 적지 않다.

 

3. 캐나다 몬트리올: 이곳은 이 목록에 오른 유일한 북미 도시이다. 만약 당신이 예술과 좋은 것들을 사랑하는 타입이라면, 몬트리올은 이상적인 여행지가 될 것이다.

 

4.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역사와 놀라운 건축물로 유명한 도시. 이곳은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이다. 도시를 걸어다니거나 조용한 거리에서 여유롭게 운전하는 것만큼 이상적인 것은 없다. 다만, 자전거 이용자와 보행자 간 사고가 꽤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교통 사고에 주의해야 한다.

 

5. 서울, 대한민국: 서울은 여전히 세계 최고의 안전한 목적지 목록에 정기적으로 등장한다. 한국의 수도는 역사적인 장소, 패션 쇼핑 장소, 고급 화장품과 같은 많은 매력적인 요소들이 많다. 서울은 삶의 속도가 빠른 현대적인 도시로, 젊은 사람들이나 야행 성인들의 관광객에게 적합하다.

 

6. 상가포르의 싱가포르: 아시아에서,싱가포르는 청결과 안전으로 유명하다. 싱가포르는 인구가 많은 도시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녹지가 많다. 이곳 창이공항은 세계 최고의 공항 중 하나이기도 하다. 싱가포르 도시나 싱가포르의 다른 지역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쓰레기를 버리거나 껌을 씹는 것에 대한 규제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위반한다면, 당신은 심각한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

 

7. 일본 도쿄: 이 목록의 마지막 도시는 도쿄다. 이곳은 범죄율이 낮은 번화한 도시여서 안전성이 매우 높다. 도쿄는 현대와 전통이 혼합되어 있다. 도시는 또한 훌륭한 요리와 독특한 패션 스타일로 유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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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논 “베트남은 전략적 핵심 시장…고급 영유아 영양 수요 급증”
프랑스 다논그룹의 영유아 분유 브랜드 압타밀(Aptamil)을 수입·유통하는 다논 베트남이 베트남 시장 투자를 대폭 확대한다. 쩐티호앙투 다논 베트남 사장은 “빠른 경제 성장으로 고품질·원산지 투명한 유제품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며 베트남을 ‘전략적 핵심 시장’으로 평가했다. 쩐 사장은 최근 인터뷰에서 “베트남 부모들의 소비 패턴이 변하고 있다. 단순히 신체 발육 지원을 넘어 면역력 강화와 뇌 발달을 위한 과학적 솔루션을 요구한다”며 “이는 다논의 글로벌 과학 노하우를 베트남에 본격 적용할 기회”라고 강조했다. 베트남 유제품 시장 규모는 약 20억 달러(베트남 낙농협회 추정)로, 경쟁이 치열하지만 부모들이 수입 고급 분유에 높은 가격을 기꺼이 지불하는 추세가 기회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다논은 이러한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두 가지 핵심 전략을 추진 중이다. 첫째, 제품 진정성과 일관성 보장. 베트남에 수입되는 모든 압타밀 제품은 원포장 상태로 베트남 법규와 다논 글로벌 품질 기준을 철저히 준수한다. 둘째, 신뢰할 수 있는 공식 유통망 구축. 주요 유통사 및 모자 전문 매장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인증 완비된 채널로 정품만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201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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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