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6 (화)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굿모닝베트남미디어

【호텔】호텔신라, 내달 '신라모노그램 다낭' 개장

한국 호텔 그룹 신라가 베트남에 첫 리조트 개장을 앞두고 있다.

한국 호텔 그룹 신라호텔앤리조트가 베트남에서 첫 국제 리조트인 신라모노그램 꽝남다낭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 리조트는 2020년 6월 26일부터 개장할 예정이다.

 

신라대표에 따르면, 세계시장 확대 전략으로 신라호텔앤리조트는 현재 명품 리조트 브랜드 신라모노그램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이것은 그룹의 3개 리조트 호텔 브랜드의 체인으로, 다음과 같은 최신 브랜드와 완벽한 이름이다. 신라(럭셔리 라인 - 고급), 신라 모노그램(럭셔리 라인 - 상위 업스케일), 신라 스테이(프리미엄 라인 업스케일).

 

이에 따라 이 브랜드의 첫 번째 리조트는 신라 모노그램 꽝남다낭이 될 전망이다. 다낭과 꽝남 사이의 바닷길 위에 조성된 리조트로 6월 26일 정식 개장한다.

 

리조트에는 해면이 있는 모노그램 빌라 등 309실, 4계절 수영장 시스템, 국제요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레스토랑 2곳과 바 2곳, 신라서울과 신라제주의 노련한 요리사들이 설계하고 만든 순수 베트남 요리 등이 있다.

 

신라 대표는 "신라 모노그램 꽝남다낭은 베트남 시장에 신라가 처음 등장한 것을 기념한다"고 말했다. 베트남 신라의 전략적 파트너는 탄꽁그룹 소속 TCGLand이다.

 

신라대표에 따르면 국내 관광객의 증가 추세를 공략하기 위해 전용 서비스 스타일인 독특한 체험 상품을 집중적으로 활용, 특히 중부지역과 베트남 전반에 신선한 명품 리조트의 숨결을 불어넣겠다고 약속했다. Covid-19 때에 문을 연 신라 모노그램 꽝남 다낭은 방문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리조트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매우 엄격한 위생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다낭 이후 신라호텔앤리조트는 미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10개 도시에서 신라모노그램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1979년 설립된 신라호텔앤리조트(신라호텔앤리조트)는 삼성그룹의 호텔그룹으로 '한국의 대표적인 호텔' 또는 '삼성그룹의 브랜드 얼굴'로 불렸다. 신라는 호텔 산업의 성공 외에도 한국 공항, 그리고 많은 지역 국제 공항에서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투자신문


베트남

더보기
[테크놀리지] 도노톡, 글로벌 언어 장벽 허무는 혁신 채팅 번역 플랫폼…베트남 진출 박차
■ 한국발 번역 채팅 앱, 세계 무대에 도전 한국 스타트업이 개발한 채팅 번역 플랫폼 ‘도노톡(Donotalk)’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의 영업 활동을 시작한 도노톡은 오는 9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블록체인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설명회를 개최하며, 현지 시장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 안정적이고 확장성 있는 기술 아키텍처 도노톡은 최대 88개 언어를 실시간 번역할 수 있는 AI 기반 번역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채팅, 음성·영상 통화, 멀티미디어 전송까지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클라우드 기반 서버 구조를 통해 대규모 동시 접속자 처리에도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한, 모든 데이터는 종단 간 암호화(end-to-end encryption) 기술로 보호되며, 개인정보는 제3자와 공유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보안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 시장 현황과 글로벌 확장 전략 모바일 메신저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지만, 언어 장벽을 허무는 실시간 번역 기능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강점이다. 현재 도노톡은 한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사용자층을 확대하고 있으며, 특히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와 같이 다국적 교류가 활발한 지역에서 높은 잠재력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히어로즈 키우기, 인기 웹툰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유조이게임즈의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즈 키우기’가 글로벌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8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8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1기와 2기로 나눠 각각 14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퀘스트와 출석 보상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과 컬래버 전용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세 가지 주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퍼즐타임에서는 매일 퀘스트를 완료하기만 해도 최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상은 인기 캐릭터 ‘쿤’ 또는 ‘엔도르시’ 중 선택 가능한 컬래버 영웅 상자로, 이벤트 기간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출석 보상은 총 28일 동안 진행되며, ‘쿤’과 ‘엔도르시’를 각각 5개씩, ‘유리’와 ‘자하드’를 각각 1개씩 받을 수 있고, 추가 뽑기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의 탑 패스에서는 퀘스트 달성을 통해 패스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1기 무료 패스에서는 ‘쿤’ 칭호, 2기 무료 패스에서는 ‘엔도르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최대 6개의 컬래버 영웅을 무료로 획득하고, 이를 10성까지 진급시킬 수 있다. 또한 뽑기권 10개, ‘유리’와 ‘자하드’ 영웅 각각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