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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

한국내 최대 규모 유아·아동 교육 전문 전시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 페어'

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 페어

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 페어가 2019.11.14(목) ~ 17(일), 4일간 삼성동COEX 1층 전관 (Hall A,B)에서 개최된다.

전시회 규모는19,211㎡ (약 930부스,300여 참가 업체) 의 약칭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 프로그램, 프랜차이즈, 완구, 게임, 유치원 용품,캐릭터 용품,출판,문구,유아용품 등 국내외적으로 유명한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한 한국내 최장수 최대 규모의 유아 전문 전시회 이다.
인터넷상의 정보만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웠던 제품을 학부모나 업계 관계자들이 직접 현장에서 확인하고 구매함으로써 다양한 유아 교육용 아이템을 체험하고 유아동 교육 산업계 전반적인 트랜드를 파악함으로서 향후 제품 선택의 기준을 얻어 갈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는 △플레이팩토(타임교육) △오르다코리아 △잉글리시젬(CJ ENM)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코리아보드게임즈 △프뢰벨 △Ravensburger △KT키즈랜드 △Btv ZEM(SK브로드밴드) △몬테소리(키즈에이원)  등 다채로운 기업들이 참가했다.


베트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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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리사 사건, 베트남은 선진국과 유사한 화장품 관리
메일리사 사건 이후 보건부 차관은 베트남의 화장품 관리 메커니즘이 유럽 및 많은 선진국의 화장품 관리 규정과 유사하다고 확인했다. 베트남 보건부는 최근 메일리사 미용실과 관련된 등록번호 80개와 화장품 162개를 리콜했다. 이 결정은 메일리사 미용실을 소유한 부부가 밀수 혐의로 체포된 지 4일 만에 내려진 것이다. 실제로 이 제품들은 오랫동안 시중에 널리 유통되어 화장품의 관리, 감독, 사후 검사 과정에서 공백이 있다는 여론의 질타를 받고 있다. 12월 6일 정부 기자회견에서 부 만 하 보건부 차관은 베트남이 기업이 제품을 신고하고 기능 기관이 사후 검사를 실시하는 메커니즘에 따라 화장품을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기업은 국가 기관에 제품을 시장에 출시를 통보한다. 이들은 제품의 신고 내용, 안전성, 효과 및 품질에 대한 책임이 있다. 당국은 발표 후 기업의 준수 여부를 확률 확인을 통해 확인하고, 위험도가 높은 기업과 제품을 우선적으로 점검한다. 보건부 지도자는 베트남이 회원국인 아세안 화장품 협정의 규정에 따라 화장품 검사 메커니즘이 적용되고 있다고 확인했다. 이는 유럽 및 많은 선진국의 화장품 관리 규정과 유사하다. "이 메커니즘은 국제 통합을 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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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연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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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