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9 (화)

  • 맑음동두천 -5.0℃
  • 맑음강릉 2.7℃
  • 맑음서울 -1.7℃
  • 맑음대전 -2.6℃
  • 맑음대구 1.8℃
  • 맑음울산 0.5℃
  • 맑음광주 0.0℃
  • 맑음부산 2.6℃
  • 맑음고창 -2.8℃
  • 구름많음제주 7.9℃
  • 맑음강화 -2.5℃
  • 맑음보은 -5.7℃
  • 맑음금산 -5.3℃
  • 맑음강진군 -1.0℃
  • 맑음경주시 -4.1℃
  • 맑음거제 3.5℃
기상청 제공

한국경제

이스즈 트럭 전국 순회전시 개최

전국 주요 거점을 총 2개월 간 순회하며 고객과 소통
개최 기념 유튜브 경품 이벤트 병행

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는 7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 총 2개월 간 전국 주요 거점에서 ‘이스즈 트럭 전국 순회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순회전시에서는 △3.5톤 엘프(재활용품 수집운반차) △5톤 포워드(덤프) △5톤 포워드(내장탑) 총 3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해당 차량들은 최근 고객 관심과 수요가 집중된 특장 모델들로 구성됐다. 엘프는 재활용품 수집운반 특장에 있어, 차대 프레임 외측 폭이 850mm로 비교적 넓어 롤링 감소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고, DPF 자동재생기능으로 인해 단거리·저속 주행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포워드는 동급 차량 대비 컴팩트한 캡 사이즈로 골목 주행이 많은 차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 덤프 특장임에도 자동화변속기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엔진 다운사이징을 통해 연비 효율을 극대화시켰다.

순회전시 상담 고객에게는 이스즈 선물이 증정되며, 추후 계약이 성사돼 차량 출고까지 이루어진 경우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현장에서는 이스즈 공식 영업사원들이 동석해 구매 상담도 바로 받을 수 있다.

큐로모터스 김석주 대표이사는 “오랜만에 고객 여러분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대감이 크다. 특히 이번 전시 차량은 다양한 특장 차량들로 구성해,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차량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밀접한 소통을 통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순회전시를 기념해서 이스즈 공식 유튜브 채널(ISUZU KOREA-이스즈 코리아)에서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순회전시 홍보 영상 내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스즈 여행용 캐리어(10명) △이스즈 엘프트럭 토미카 미니어처(100명)가 증정될 예정이다. 순회전시 및 유튜브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이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즈 소개
‘지구의 운송을 창조하다’를 기업 사명(Purpose)으로 두고 있는 이스즈는 1916년 설립된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다. 상용차, 디젤 엔진 및 픽업트럭을 생산해 연간 66만 대가 넘는 차량을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2023년 기준 전 세계 35개국의 상용차 관련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2023년 3월에는 ‘엘프(ELF)’와 ‘포워드(Forward)’에 대한 풀 모델 체인지를 발표했으며, 동시에 전기차(BEV) ‘엘프EV’ 판매를 시작해 상용차에 대한 최적의 전동화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큐로모터스 소개

2016년 10월 큐로그룹 소속 지엔코의 100% 자회사로 설립된 큐로모터스는 수입 상용차 유통 업체다. 이스즈와 공식 수입, 판매 계약을 맺고 2.5톤/3.5톤 트럭 ‘엘프(ELF)’와 5톤 트럭 ‘포워드(Forward)’를 국내에 소개했다.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isuzukorea
카카오채널: https://pf.kakao.com/_xjPhNxl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suzukorea_official/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SUZUKOREA/

웹사이트: http://www.이스즈.com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