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2 (화)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 흐림서울 32.3℃
  • 구름많음대전 30.7℃
  • 구름조금대구 32.7℃
  • 구름많음울산 30.7℃
  • 구름조금광주 31.8℃
  • 맑음부산 32.0℃
  • 구름조금고창 32.7℃
  • 구름조금제주 31.6℃
  • 흐림강화 30.0℃
  • 흐림보은 29.2℃
  • 구름많음금산 31.4℃
  • 구름조금강진군 31.5℃
  • 맑음경주시 32.0℃
  • 맑음거제 31.0℃
기상청 제공

베트남 관광객이 선택한 관광 브랜드 순위 발표-가장 사랑받는 순위 2023

 

2023년 2월 1일  아웃박스 회사(Outbox Company)는 베트남 관광객이 투표한 브랜드 순위인 '2023년 가장 사랑받는 순위'를 발표했다. 회사가 개발하고 구현하는 베트남 여행 시장 추적기(Vietnam Travel Market Tracker) 분기마다 업데이트되는 베트남 관광객의 여행 행동을 조사하고 추적한다. 이 순위는 관광 산업 브랜드에 대한 베트남 관광객의 인지도, 사용 빈도 및 선호도를 기준으로 2023년 4분기부터 집계되었다.

 

주요 항목별 순위

 

 

국내선 부문에서는 베트남항공과 비엣젯항공이 2023년 베트남 관광객의 여행 선택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는 국내 항공사이다. 4분기 동안 이 두 회사의 선택은 항상 선두를 차지했다. 베트남 관광객의 총 득표율은 60%가 넘는다. 나머지 두 개의 인기 국내 항공사는 비엣트래벌(Vietravel Airlines)과 밤부항공이다. 국제 항공사는 젯스타, 에어 아시아, 저팬에어, 싱가포르항공, 대한항공, 타이 스마일 항공이 포함된다.

 

 

국제 호텔 브랜드 카테고리와 관련하여 베트남 관광객은 여전히 ​​국제 기업을 선호한다. 최고의 선택은 아코호텔(AccorHotels) 그룹의 노보텔, 블랙스톤(Blackstone) 그룹의 힐튼, 메리어트 그룹의 두 브랜드인 세라톤과과 JW 매리어트이다.

 

 

최고의 여행사(TA/TO) 카테고리에서 비엣트래벌과 사이공투어리스트는 2023년 베트남 관광객의 가장 높은 투표율로 연중 최고의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차지했다. 인기 브랜드에는 베트남투어리스트, 베트남부킹, 하노이투어리스트, 닷비엣(Dat Viet)투어, 벤탄투어리스트, 비에투어리스트 등이 있다.

 

 

온라인 여행사(OTA) 카테고리에서는 해외 브랜드가 여전히 지배적이다. 분기 동안 80% 이상을 차지하여 베트남 관광객의 거의 모든 표를 차지하는 3개의 주요 국제 브랜드는 각각 트래벌로카(Traveloka), 부킹닷컴(Booking.com) 및 아고다이다. 목록에 있는 베트남 브랜드에는 마이투어(Mytour), iVIVU 및 Vntrip.vn이 포함된다.


아웃박스(Outbox Company)는 베트남의 선구적인 시장 조사 및 방문자 데이터 분석 회사이며 아시아 전역의 호텔 및 관광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지역 여행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아웃박스는 아시아 시장 데이터 추적(The Asia Travel Market Tracker), 아시아 호텔 브랜드 설문조사 또는 고급 솔루션을 포함한 포괄적인 시장 데이터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이 대상 고객과 효과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돕고 각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설계되었다.


수년에 걸쳐 기록된 성공과 최고 기준에 따른 품질에 대한 헌신을 통해 아웃박스는 아시아 관광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향한 디지털 전환 여정에서 해당 지역의 목적지 및 관광 기업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다.

 

아웃박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the-outbox.com/을 방문하면 된다.

 

미디어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가 가능하다.

연락처: Ms. Pham Hong Nhung

이메일: Velvet.pham@the-outbox.com

 


베트남

더보기
베트남-한국, 재생에너지 협력 강화 약속
베트남과 한국은 재생에너지 분야 정책 교류 및 무역 및 프로젝트 투자 활성화를 위한 약속을 포함한 협력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또럼 서기장의 8월 11일 방한 기간 동안 응우옌홍디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재생에너지 협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이 서명식에는 두 나라 정상이 나란히 참석했다. 베트남과 한국은 에너지 전환 및 신에너지 개발 협력에 대한 공동의 의지를 실천하는 동시에 포괄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증진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이를 통해 양측이 재생에너지 분야 협력을 촉진하고 강화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으며, 기후 변화 대응을 위한 국제 협력 증진에 대한 베트남의 선의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 양해각서에는 정책, 규정 및 데이터 교환, 재생에너지 분야의 무역 및 투자 촉진을 위한 노력 등이 포함한다. 이와 함께 양측은 기업 간 신규 프로젝트 발굴 및 지원, 연구기관 간 재생에너지 연구 활성화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산업통상부는 "이번 협정 체결은 양국 관계 증진, 에너지 부문 경쟁력 강화, 그리고 베트남 기업이 한국 경제단체의 공급망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한국은 현재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빛의 벙커, 장민승 작가의 ‘서귀’展 선봬… 제주에서 바라본 현실과 비현실의 경계
국내 최초 몰입형 복합문화예술 공간 ‘빛의 벙커’가 장민승 작가, 정재일 음악감독과 함께 제주의 자연을 주제로 한 신작 ‘서귀 - 수취인불명’展을 선보인다. 제주 성산에 위치한 빛의 벙커는 ‘서귀 - 수취인불명’展을 오는 8월 1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제주의 자연과 신앙, 그리고 존재의 순환에 대한 철학적 사유를 담은 몰입형 미디어아트 작품으로 제주콘텐츠진흥원의 2024~2025년 지역문화산업연구센터(CRC)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티모넷이 기획·제작을 맡았다. ‘서귀’는 총 16분 20초 분량의 파노라마 멀티채널 영상으로 구성되며, 한라산 선작지왓, 윗세오름, 문섬, 엉또폭포 등 제주의 지형과 영등굿, 동자석, 살장, 기메 같은 제의적 상징을 결합한다. 여섯 개의 시퀀스를 따라 물, 바람, 눈, 흙, 불, 그리고 다시 물로 회귀하는 여정을 그려낸다. 관객은 영상 속에서 한 편의 장례이자 탄생의식을 통과하며, 자연과 인간의 순환성에 감각적으로 몰입하게 된다. 제목 ‘서귀(西歸)’는 ‘서쪽으로 돌아감’, 즉 죽음을 은유하는 한자어로 제주 신앙에서 저승으로 향하는 여정을 의미한다. 부제 ‘수취인불명’은 끝내 전해지지 못한 감정의 잔향을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