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4 (토)

  • 구름많음동두천 -2.8℃
  • 흐림강릉 -1.5℃
  • 구름많음서울 -1.1℃
  • 구름조금대전 2.0℃
  • 흐림대구 2.7℃
  • 흐림울산 3.1℃
  • 흐림광주 1.9℃
  • 흐림부산 3.5℃
  • 구름많음고창 2.0℃
  • 제주 6.6℃
  • 구름많음강화 -1.7℃
  • 흐림보은 1.0℃
  • 흐림금산 1.6℃
  • 흐림강진군 2.4℃
  • 흐림경주시 2.3℃
  • 흐림거제 4.0℃
기상청 제공

한국미디어

예스24 X 이마트24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 컬래버 이벤트 진행

책과 음식을 엮어 일상에서 책을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 3월 24일까지 진행
책 속 음식을 실제로 만날 수 있는 ‘책장셰프 콘테스트’… 신세계 100만원 상품권 등 경품 풍성
예스24 올해의 책 1위 ‘도둑맞은 집중력’과 양식을 함께 즐기는 컬래버 도시락 출시

 

 

(굿모닝베트남미디어)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이마트24와 협업한 두 번째 이벤트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를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두 번째 컬래버 이벤트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는 마음의 양식인 책과 음식을 엮어 일상에서 책을 더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책 속 음식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책장셰프 콘테스트'와 맛있는 음식을 책과 함께 담아낸 '일용할 양식' 도시락 출시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책장셰프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현실에서 먹어보고 싶은 책 속 음식' 아이디어를 고객들이 제안하면 대상(1명),최우수상(5명),우수상(10명)을 선정하고, 대상 수상작은 예스24와 이마트24가 컬래버 상품으로 제작 및 출시한다. 

 

'책장셰프 콘테스트' 대상 수상자에게는 신세계 100만원 상품권을 수여하고, 그 외 수상자들에게도 eBook 리더기 '크레마' 시리즈의 최신 모델 '크레마 모티프'와 크레마클럽 365일 이용권, 이마트24 5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아이디어 제안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YES상품권 1000원과 이마트24 2000원 할인 쿠폰, '오늘의 랜덤 메뉴'로 선정된 주인공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불어 '책장셰프 콘테스트'에 참여한 아이디어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면 YES상품권 500원을 증정하는 행사가 함께 마련됐다. 추후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책장셰프 콘테스트' 중간 투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예스24와 이마트24는 '일용할 양식' 도시락을 출시한다. 마음의 '양식'인 책과 '양식' 대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도시락으로, 패키지를 펼치면 예스24 올해의 책 1위 '도둑맞은 집중력' 도서의 일부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눈꽃 치즈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 & 치즈 토마토 파스타'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2월 15일과 20일부터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예스24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도둑맞은 집중력' 도서 구매 시 '일용할 양식' 도시락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일용할 양식' 도시락 구매 시에도 최대 100만원의 YES상품권을 전원 증정하는 당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예스24와 이마트24는 2023년 12월 마케팅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해 상품 및 서비스를 연계한 마케팅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양 사는 2024년 한 해 동안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다양한 컬래버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트남

더보기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브랜드는... 현대는 8위에
컨설팅 회사 브랜드 파이낸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테슬라는 올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브랜드의 타이틀을 독일 자동차 회사 메르세데스-벤츠에 빼앗겼다. 브랜드 관리 및 가치 평가에 관한 글로벌 컨설팅 회사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 영국)는 2월 21일 2024년 자동차 시장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 대비 1% 상승한 594억 달러로 현재 세계 최고 수준이다. 한편, 지난해 선두였던 테슬라는 12% 하락한 583억 달러로 2위로 내려앉았다. 보고서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운영과 재정에서 많은 개선 사항이 있다. 고급 부문에 집중하는 이 회사의 전략은 수익을 잘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 독일 자동차 대기업이 중국 전기 자동차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을 때 이는 중요하다. "성장에 대한 비관적인 기대를 잠재우고, 브랜드의 장점과 가격 전략을 잘 활용하여 경쟁 환경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는 것이 그들의 과제이다."라고 브랜드 파이낸스 아시아 태평양 담당 이사 알렉스 하이그는 말했다. 반면 테슬라의 브랜드 가치는 하락했다. 브랜드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