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사이즈의 크로스오버는 표준 버전과 N 라인 버전 모두 변경되어 그릴을 새로 고치고 LED 기술을 추가했다.
앞쪽 끝부분은 상어가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며, 회사는 "더 무장되었으며 새로운 스타일의 그릴과 보다 공격적인 범퍼, 추가적인 언더캐리지를 갖추고 있다"고 성명서에서 밝혔다.
또 다른 중요한 변화는 LED 주간 주행등을 포함하는 분할 전조등이다. 현대차는 업그레이드된 버전에서 그릴과 보닛 사이에 위치한 얇은 에어 슬롯도 제거했다.
N시리즈를 계기로 더욱 아쉬움이 확연히 드러난다. 그릴은 또한 새로 디자인된 3범퍼와 더 큰 통풍구를 가지고 있다. 그릴과 보닛 사이에는 여전히 작은 풍극(風隙)이 있지만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이는 현재의 아우디 RS 시리즈와 상당히 유사하다.
코나 업그레이드에 대한 큰 기술적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크로스오버에는 2L 가솔린, 인라인 4번, 자연 흡기 또는 업그레이드된 1.6L, 4기통 또는 터보와 같은 오늘날의 엔진 옵션이 여전히 포함될 수 있다. N 시리즈는 터보 엔진이 175Hp 및 264Nm의 토크를 만들어 약간 조정할 수 있으며, 섀시도 약간 변경되었다.
현대차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업그레이드된 코나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할 예정이다. 2017년 6월, 2018년 8월 베트남에서 출시한 현재 버전은 6억 3천 6백만 동로, 최고가는 7억 5천만 동이다.
-브앤익스프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