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이 나면 시멘트 제조업체인 베톤6와 사이공플라스틱포장 합작회사에 이어 세 번째 파산을 신청하는 상장사가 된다.
이 회사의 지분 21.8%를 보유하고 있는 대주주 응웬 반 홍은 서류 제출에서 사이공투리스트 교통 합작회사가 최근 몇 년간 비효율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그는 누적 손실은 회사의 정관 자본을 초과해 부채를 상환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에 재판부는 최근 3년간 재무보고서와 상황을 명확히 한 재무제표 제출을 회사 측에 요청했다.
회사는 금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도한 시도와 자산 목록과 자산의 위치를 보여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채무자와 대부업자의 명단도 법원에 송부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모든 대출금과 보증 자산이 담겨 있다. 또한 그것의 포트폴리오와 자산 가치를 제공하도록 요구되었다.
파산법에 따르면 최소 6개월간 2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한 주주나 주주집단이 사업파산을 신청할 수 있다. 사이공투리스트 교통 합작회사는 1976년에 설립되어 10년 후 호치민 도시관광공사의 회원이 되었다.
1999년 사이공관광공사(사이공투리스트)의 경영을 맡게 되었다. 후자는 더 이상 주주가 아니다. 2004년 4월 합작 주식회사로 전환했다. 2009년 3월 회사는 정관 자본을 두 배로 늘려 800억 동(344만 달러)으로 만들었다.
회사는 사이공투리스트 택시라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운전자 교육과 훈련에 주력하고 있다. 사이공투리스트 교통 합작회사는 2015년부터 적자를 내고 있다. 2019년 거의 140억 동의 적자를 기록하여 누적 적자를 930억 동으로 높였다.
손실은 그 회사가 호치민의 딴빈군 코뮌 2에 있는 그것의 시설물 130억 동 상당의 토지 임대료를 지불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루어졌다. 이 세금은 2020년 6월까지 20억 동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회사는 주주들에게 169억동치160만 주를 팔 계획이었다. 전체 판매 수익은 자본을 조달하고 임대세를 내는 데 사용될 예정이었다. 이 제안은 5월 23일 연례총회에서 주주들이 부결했다.
회사는 2020년에 단지 30억 동의 손실을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이공투리스트 운송 주식(UPCoM: STT)은 201년 12월 20일부터 주당 9,100동에 머무르고 있다.
-V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