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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샤오미 베트남에서 두 번 스마트폰 제조업체

샤오미가 베트남 시장에서 일련의 오랜 이름들을 공식적으로 뛰어넘어 2022년 1분기 최대 스마트폰 제조사 중 2위로 올라섰다.

 

카날리스(Canalys)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샤오미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성장률이 가장 높은 기업이다. 22%의 시장 점유율로 샤오미는 처음으로 베트남 시장에서 2위로 올라섰다.

 

이번 성과는 안정적인 공급망 관리를 통해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동시에 지속적인 생산 개선과 증진을 이루겠다는 샤오미의 의지를 확인시켜준다. 샤오미는 전년대비 67%의 성장세를 보이며 지속 가능한 긍정 지수를 유지하는 데 성공했다.

 

 

이 같은 성과는 샤오미가 베트남에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인 증거이자 모두를 위한 혁신을 추구할 때 샤오미의 장점을 재확인하는 것이다.

 

샤오미 베트남의 패트릭 추 제너럴 디렉터는 "샤오미는 매우 기쁘고 성취된 결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지난 몇 년간 샤오미를 항상 응원해 주신 샤오미 팬, 파트너, 미디어, 그리고 동료분들께 감사드린다. 우리는 샤오미의 최신 하이엔드 제품군을 베트남에 도입하는 데 초점을 맞출 뿐만 아니라 베트남의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능한 한 포괄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샤오미는 2022년 초부터 주력 제품인 레드미노트11 시리즈를 시장에 내놓았다. 레드미노트 11시리즈는 고급 기술과 최고 사양으로 중급 부문에서 계속 기준을 높이고 있다.

 

최신 샤오미 12 플래그십 듀오가 저조도 또는 움직이는 피사체로 영화적이고 스튜디오 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한 샤오미 12 시리즈 출시와 함께 모멘텀이 이어지고 있다. 3개의 전문 카메라, 50MP 초광각, 8K 녹화 능력으로 구성된 클러스터를 소유하고 있는 이 플래그십은 사용자가 모든 장면의 전문 마스터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샤오미 12 시리즈 출시와 함께 샤오미 베트남도 프로 액티브 액션 캠페인에서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콘텐츠 파트너가 되겠다고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샤오미 12호의 렌즈를 통해 베트남의 숨겨진 아름다움과 문화적 정수를 강조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샤오미의 스마트폰 x AioT 전략을 따라 AIoT 제품군을 확대하는 것도 샤오미의 활력소가 됐다. 이 전략은 레드미 버즈 3, 샤오미 버즈 3T 프로, 샤오미 워치 S1, 샤오미 워치 S1 액티브, Mi Robot Vacuum-Mop2, 그리고 더 많은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샤오미 베트남도 디지월드, 신넥스 FPT, 라자다, 쇼피 등 중요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유통채널을 강화·확대하고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이는 샤오미가 베트남에서 두 번째로 큰 스마트폰 제조업체로 성공하는 데 부인할 수 없는 기여를 했다.

 

혁신이 핵심이고 시장 변화와 사용자 요구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샤오미는 꾸준히 발전해 성공을 이어갈 수 있었다. 2022년 2분기에도 샤오미는 모든 가정에 스마트한 생활 경험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사명으로 신제품을 계속 제공할 것이며, 베트남 시장 사용자에게 포괄적인 스마트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V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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