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유래한 뷰티 트렌드와 제품이 한류 열풍의 폭발로 전 세계로 퍼지고 있다.
한국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한국 미용 제품들이 세계적으로 수출되고 있다. 사실, 코비드-19 대유행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미용 제품을 구입하고 K-Beauty와 접촉하고 있다. 이것은 한국에서 미용 창업의 증가로 이어졌다. 그들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제품 품질과 눈길을 끄는 포장을 계속해서 홍보하고 있다.
앨리드마켓리서치에 따르면, 한국 시장 밖의 사업은 2019년 현재 약 102억달러의 글로벌 사업이다.
*미국 진출 10년 만에 한국산 뷰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K-뷰티 문화
피부 관리는 한국 문화의 일부이다. 그래서 한국의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그들의 피부를 매우 일찍부터 가꾸기 시작한다.
한국에서 아름다움은 여성에게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사용된다. 많은 사람들이 그 기준에 의해 정해진 상상할 수 없는 미의 기준을 받는다. 따라서, 직업과 사회적 지위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이 기대된다.
세계 피부 관리 시장에 가져올 한국 뷰티 문화의 가장 큰 혁신은 소코 글램(Soko Glam)이 만든 10단계 케어 과정이다.
이 과정은 메이크업 리무버, 클린저, 각질제거제, 토너, 에센스, 세럼, 시트 마스크, 아이크림, 보습제 등 아침이나 저녁에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아침에 이 과정을 한다면, 자외선 차단제는 마지막 단계이다.
피부 관리 외에도, 한국은 세계의 성형수술 수도이기도 하다. 성형 산업은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그들의 돈을 그들의 몸에 투자하면서 지난 5년 동안 많이 성장해왔다. 인플루언서는 많은 유명한 메이크업과 뷰티 트렌드를 만들어냈다.
글로벌 뷰티 산업
2016년부터 2018년까지 K-Beauty는 미국 시장에서 거의 300% 성장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2024년까지 업계 매출이 8천억달러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K-Drama와 K-Pop의 성공은 한국 미용 제품은 화장품 회사에게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있는 품목으로 바꾸어 놓았다.
소코 글램의 공동 설립자인 샬롯 조는 "한국 정부는 한국 음악과 영화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데 잘 해왔다. 스크린에서 스타들이 사용하는 제품은 단기간에 매진될 것이다.
한국 화장품 산업은 지난 5년 동안 제품 수출에서 엄청난 증가를 보여왔다. 뷰티 스타트업들은 또한 증가하는 사용자 수요 때문에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
많은 글로벌 기업은 시장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이끌기 위해 전략적으로 K-뷰티 스타트업과 브랜드를 인수하고 있다.
*한국 스타들은 한국 뷰티 시장의 발전의 주요 열쇠이다.
K-Beauty 제품이 왜 그렇게 인기가 있을까?
한국의 미용 제품들은 건강에 크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여기에는 잘 먹는 것, 운동 습관, 자연스러운 외모를 추구하는 것이 포함된다. 게다가, 한국의 미용 제품은 포장에 분명하게 라벨이 붙어 있는 천연 재료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포장과 관련하여, 한국 제품은 선명한 색상과 귀여운 캐릭터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한다. 이것은 이 아이템들이 젊은 세대들에게 특히 사랑 받는 주요 이유이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보장하는 것 또한 고객이 구매를 선택할 때 결정적인 요인이다.
게다가, 한국의 미용 브랜드는 많은 가격대와 함께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많은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경제적 용량에 대해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다.
*젊은이들의 재정에 적합한 눈길을 끄는 저렴한 포장
-Zing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