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장점이 아닌 더 많은 비즈니스 활동은 푹롱의 관리 팀에 새로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푹롱은 업무 공간, 개인 회의실 및 티 & 커피 서비스를 제공하는 푹롱-오피스 모델의 출시를 발표했다. Toong, Replus, Dreamplex과 같은 공동 작업 공간을 잠식할 것으로 보인다.
푹롱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일/주/월 단위로 콤보 패키지를 시행한다. 음료는 다른 공동 작업 공간에 비해 아마도 이 브랜드의 강점일 것이다.
최근 몇 년간 베트남의 기술 스타트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푹롱이 새로운 모델을 선보인 것은 흥미로운 방향성으로 볼 수 있다. 그러나 장점이 아닌 더 많은 비즈니스 활동을 배치하면 경영진에게 새로운 과제를 안겨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푹롱은 호치민시 고밥에 e-오피스를 개설했으며, 3개의 시설이 운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연초부터 신모델 구현에 적극적이다. 앞서 이들은 고객이 푹롱 음료를 구매해 가져갈 수 있도록 빈마트 슈퍼마켓 안에 매점을 출시했다. 이는 푹롱과 마산그룹 간의 전략적 제휴의 일환이다.
*대형 커피 체인점의 매출
*세후 이익
푹롱은 매출 면에서 하이랜드 커피에 뒤지고 있으며 스타벅스, 더 커피 하우스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베트남 최고의 음료 체인 중 하나이다. 2019년 매출액은 7천 790억 동으로 65%, 2년 전만 해도 각각 39%, 25%씩 크게 상장했다.
이 브랜드는 1968년 바오록(람동)의 고지대에서 태어났다. 1980년 호치민에 베트남산 차와 커피 제품을 판매하는 첫 3개 점포가 문을 열었다. 2007년 푹롱은 타이응우옌 지방에 차 농장을 소유하고익
푹롱은 매출 면에서 하이랜드 커피에 뒤지고 있으며 스타벅스, 더 커피 하우스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베트남 최고의 음료 체인 중 하나이다. 2019년 매출액은 7천 790억 동으로 65%, 2년 전만 해도 각각 39%, 25%씩 크게 상장했다.
이 브랜드는 196 바오록(람동)의 고지대에서 태어났다. 1980년 호치민에 베트남산 차와 커피 제품을 판매하는 첫 3개 점포가 문을 열었다. 2007년 푹롱은 타이응우옌 지방에 차 농장을 소유하고, HACCP 기준에 따라 인증을 받은 빈증성의 차와 커피 가공 공장에 투자하기도 했다.
2012년, 푹롱은 공식적으로 첫 번째 음료 매장을 열었고, F&B 산업에 합류했다. 푹롱 음료 체인은 호치민에서 빠르게 성장한 뒤 2018년부터 하노이를 비롯한 북부의 많은 지방으로 확대했다. 그리고 빈증성에 두 번째 가공 공장을 지었다.
2019년 말까지 푹롱은 전국에 70개의 점포가 있다고 밝혔다. 회사는 슈퍼마켓, 편의점, 또는 전자상거래 채널과 많은 나라에 제품을 수출한다.
-CAF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