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 (월)

  • 흐림동두천 9.1℃
  • 흐림강릉 8.5℃
  • 서울 10.4℃
  • 대전 10.2℃
  • 대구 9.8℃
  • 울산 9.6℃
  • 광주 11.9℃
  • 부산 10.5℃
  • 흐림고창 12.0℃
  • 흐림제주 15.2℃
  • 흐림강화 10.6℃
  • 흐림보은 10.1℃
  • 흐림금산 9.5℃
  • 흐림강진군 11.3℃
  • 흐림경주시 9.8℃
  • 흐림거제 10.6℃
기상청 제공

비지니스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올인원 멤버십 앱

멤버십 앱 바니(Vani)는 고객이 멤버십 카드를 편리하게 관리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대부분의 기업은 고객을 확보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포인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하지만 포인트를 적립하려면 많은 멤버십 카드를 소지해야 해 불편이 크다. 게다가, 회원 등록 과정은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지만 개인 데이터 침해에 대한 증가하는 우려도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

 

슈퍼마켓은 바니와 제휴하여 고객에게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바니

 

새로 출시된 애플리케이션인 바니는 이러한 단점을 해결할 수 있다. 바니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브랜드의 멤버십 카드에 연결할 수 있다. 각 고객에게는 모든 vani 파트너 매장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가 제공된다.

 

또한, 거래가 성공할 때마다 획득한 포인트 외에도 바니 사용자는 바니가 자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독점적인 보상인 바니 코인이라는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바니 코인 금액은 거래 금액 또는 해당 거래에서 획득한 포인트 수에 관계없이 무작위이다. 사용자는 Dynamite, Ice Cream, Shake와 같은 재미있는 인앱 프로그램을 통해 바니 코인을 쉽게 수집할 수 있다.

 

적립된 바니 코인은 바니 파트너사의 다른 멤버십 포인트로 교환하여 현금으로 사용하거나 바니 파트너 브랜드의 영화표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바니의 편리함과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 덕분에 아직 포인트 프로그램의 중요성을 보지 못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은 바니 앱을 사용하여 멤버십 포인트와 바니 코인을 적립 사진: 바니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혜택 외에도 바니는 파트너 브랜드에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임을 입증하여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투레쥬레를 예로 들어보자. 추레쥬레는 모든 실물 카드를 취소하고 바니 앱을 통해 포인트 프로그램을 독점적으로 디지털화했다. 이 브랜드는 바니와 제휴한 이후 하루 1000명의 신규 회원을 확보했으며, 매월 20%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리아도 매출이 눈에 띄게 늘어 3개월 만에 하루 4300명의 신규 회원을 확보했다. 이밖에도 바니와 협력사들도 손을 잡고 공동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 협력사 예산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바니 파트너 스토어. 사진: 바니

 

바니가 전통적인 포인트 프로그램에 가져온 혁명적인 변신과 높은 성장 잠재력으로, 바니는 현재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F&B, 엔터테인먼트, 소매, 화장품 브랜드와 고객들을 포함한 파트너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엄청난 지원을 받고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https://vani.la/를 방문하면 된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미디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