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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니스

[패션] 마크 제이콥스 브랜드 사이공에 도착

또 다른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가 사이공에 막 도착했다. 37년의 역사를 가진 '빅맨'이 베트남 '팔로워' 정복을 시작했다.

 

2021년 10월 20일, 세계적인 유명 패션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가 베트남에 공식 진출했다. 이 브랜드는 전 세계에 약 28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었고 60개국에 입점해 있었다.

 

마크 제이콥스의 베트남 1호점이 호찌민에 문을 열었다.  이는 베트남 패셔니스타들이 세계에 뒤지지 않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택하고 소유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게 되었다.

 

마크 제이콥스는 1984년에 태어난 오랜 전통의 패션 브랜드로, 항상 더 반항적이고, 더 자발적이며, 더 유연하다는 동명의 디자이너의 독특하고 뚜렷한 비전을 구현하고 있다.

 

그는 한때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CFDA)에서 신인 패션 탤런트(New Fashion Talent)를 수상한 최연소 디자이너였다.

 

마크 제이콥스는 자신이 맡았던 브랜드를 한 단계 끌어올리고 패션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온 디자이너이기도 하다. 

 

 

의외의 창의성과 스트리트스타일에 하이패션을 접목시키는 재주로 화려하고 화려한 의상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즐기고 자신 있게 정복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지향한다. 계절마다 패션하우스별 컬렉션의 심미성이 달라지는 이유다.

 

패션 트렌드는 항상 움직이고 마크 제이콥스는 끊임없이 자신을 혁신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모든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고 사람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의상을 디자인한다. 그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위해 색을 사용하고 가장 대담한 색으로 도전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마크 제이콥스는 1997년 뉴욕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2020년까지 전 세계에 약 280개의 매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현재 60개국에 진출해 있다. 마크 제이콥스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남성/여성 패션, 아동 패션, 기성복, 수영복, 신발, 선글라스, 시계, 향수 등 다양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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