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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니스

[광고] 디지털 플랫폼에서 저렴한 광고 방법

광고는 기업, 특히 신흥 기업 성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좋은 제품은 투입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만, 광고는 기업에 돈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설립자들은 너무 많은 시간과 예산이 소모된다는 점을 고려해 광고를 무시하거나 가볍게 여긴다.

 

그러나 이런 것은 전통적인 광고 수단에서만 해당된다. 소셜 미디어와 검색창은 이 비용을 거의 0으로 줄였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의 유료 광고에 대한 많은 조언들이 현재 소상공인들을 위한 정보를 방해하고 있다. 이는 분명 효과적이지만 장기적인 비용 절감의 핵심은 캠페인 유형을 다양화하는 것이다.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을 만든 후, 다음 할 일은 올바른 목표 대상 고객에게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도달하는 과정에 집중하는 것이다.

 

쇼피파이(Shopify: 전문가들은 온라인상에서 사업 효율성을 높이고, 다양한 유형의 광고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기업을 위해 최대한의 자원을 절약할 수 있는 9가지 방법 목록을 작성했다.

https://www.shopify.com/free-trial?gclid=CjwKCAjwj6SEBhAOEiwAvFRuKK5yVI0uqH5oMf-4eU9ADPFE6Z09fPzOnyACgw76e6Q0QyMNrfIRIhoCv-IQAvD_BwE&gclsrc=aw.ds

 

다른 블로그에 게시물 구입
새로운 웹사이트나 개인 페이지는 종종 무료 트래픽을 얻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이는 표적 광고에서 나오는 유료 트래픽과는 반대된다.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지만 결과를 보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메인 페이지에 방문자를 늘리는 한편, 다른 사람의 블로그 게시물을 사는 것도 좋은 제안이다. 이것은 메인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 최적화에도 도움이 된다. 목표 대상 고객을 공유하고, 흥미롭고 보람 있는 게시물을 작성하겠다고 제안하고, 양쪽 모두 윈윈 혜택을 받는 블로거들을 찾아 연결한다.

 

▶제품 리뷰 받기
고객에게 체험 후 제품을 검토하도록 요청하는 것은 인지도를 확산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누군가가 시청률을 제출하기를 수동적으로 기다리지 말고,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응답하는 사람들에게 설득하거나 인센티브를 준다. 버즈피드 및 쇼피파이와 같은 대부분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이 기능을 통합했다.

*실제 피드백 사진을 첨부한 제품은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사진: 쇼피파이

제품이 공식적으로 판매되지 않는 경우, 동종 업계의 블로거들에게 연락하여 청중들과 교류하고 새로운 제품을 무료로 제출하는 대신 솔직한 리뷰를 받으라. 제품이 좋으면 사용자가 마음에 들어 모든 사람에게 알려 준다.

 

▶업계 전문가로부터 아이디어 구하기
블로그는 트래픽을 웹 사이트로 되돌리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많은 작업이 될 수 있다. 주제에 대해 너무 많이 알지 못하거나 전문적인 글쓰기 능력이 없는 경우 특히 그렇다. 그 대안은 업계의 다른 블로거나 판매자로부터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다.

주제에 대해 지식이 있는 사람들을 찾아보고 블로그 게시물에 팁, 요리법 또는 이야기와 같은 아이디어를 기부하도록 요청하라. 그런 다음 모든 응답 목록을 게시한다.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출처의 훌륭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여러분의 도달 범위를 늘리게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계열 광고)
제품을 널리 홍보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싶다면 제휴 프로그램을 고려하라. 이런 종류의 광고는 다른 판매자가 당신에게 주문을 할 경우 추천 프로그램과 유사하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형태이다.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있는 반려동물 계정을 살펴보면, BarkBox 광고 링크가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제휴 마케팅은 오늘날 매우 인기 있는 형태이다. 사진: 쇼피파이

폭넓은 브랜드 인지도를 갖추지 못하면 초기에 제휴사 구하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다. 따라서 이 방법을 선택하기 전에 위에서 언급한 3단계를 잘 수행한다.

 

▶제품에 선물 지침을 첨부
선물은 추천 상품이나 선물 아이디어의 목록이며, 보통 크리스마스나 중요한 가족 인물을 중심으로 돌아간다. 구글에서 선물 아이디어를 검색해 본 적이 있다면 선물하기 사용지침서가 있을 것이다. 제품을 올바른 선물 가이드 목록에 넣으면 웹 사이트에 대한 판매와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지침을 포함시키는 것은 우연히 일어난 것이 아니라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경우, 사업주와 광고주는 출판사 또는 언론사에 연락하여 사용법 기사에 제품을 포함시켜야 한다.

 

▶인포그래픽에 투자
전문적으로 설계된 인포그래픽에 투자하는 것은 트래픽 드라이브이며  백링크 구축이 가능하여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적합하다.  품질 인포그래픽의 비용은 필요한 이미지와 디자인 수준에 따라 다르지만 투자할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자전거와 관련 장비를 판매하는 기업은 자전거의 환경적 편익에 대한 인포그래픽을 작성할 수 있다. 수치는 일일 통근을 위한 연료 절감과 자동차와 자전거 소유주를 비교하는 것을 포함한다.

최종 메시지는 대상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되 블로그와 뉴스 사이트가 관심 있는 독자를 끌어 모을 수 있을 만큼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POST PR
홍보 회사를 고용하는 대신, 여러분의 멋진 브랜드 이야기나 흥미로운 제품을 통제하고 활용하라! 그러한 정보를 활용하고 공통의 목표를 교환하고 싶어하는 유명한 블로거나 작가들과 접촉하라. 요즘 신문에 홍보 기사가 넘쳐나고 있지만, 좋은 기사는 매우 드물다. 적절한 출판물을 대상으로 유용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하기만 하면 수십억 달러의 성공이 상당히 향상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테스트
이메일 마케팅은 여전히 기업들에게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광고 방법으로 여겨지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또는 온라인 상점의 잠재적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서명된 편지 전자 메일 목록을 요청할 수 있다.

*쇼피파이에서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템플릿

이 접근 방식의 가장 큰 장점은 기업이 기존 목록을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자동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케팅에 필요한 시간이나 자원이 많지 않은 중소기업 오너에게는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구글 검색(SEO) 최적화
온라인 판매를 촉진할 때, SEO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전 예방적인 트래픽과 판매를 가져오는 가장 기본적이고 경제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연구에 따르면 온라인 기업은 전체 트래픽의 35%, 매출의 33%를 검색 엔진에서 얻고 있다.

SEO의 궁극적인 목표는 1위에 오르는 것이고, 쇼핑객들이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면 먼저 당신의 브랜드를 찾게 될 것이다. 이러한 쇼핑객들은 수동적인 사회적 광고를 보는 사람들보다 "더 의욕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결론
이제, 디지털 시대에 광고는 더 이상 사치의 한 형태가 아니라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단계이다. 2021년 하반기 진입을 앞두고 있는 기업은 브랜드 인지도,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매출 증대 등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무료 또는 저가 광고 전술을 신속하게 구현해야 한다.
 

당장 9가지 전술을 다 적용할 필요는 없다. 한두 개부터 시작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최적화하기 위한 결과를 지켜보는 것은 노력이 집중되고 시간과 돈이 예상되는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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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뿌리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공식 출시 및 웨비나 개최… CRM 마케팅 혁신 지원
비즈메세징 서비스 전문 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자사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비즈뿌리오를 통해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카카오톡 채널의 사전 수신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채널 친구 여부에 관계없이 광고형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차세대 마케팅 솔루션이다. 기존 친구톡 대비 도달률, 반응률, 신뢰도를 강화했으며, 이미지, 동영상, 쿠폰 다운로드, 구매 등 다양한 포맷으로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어 정보 전달력과 고객 반응률을 한층 높였다. 비즈뿌리오는 브랜드 메시지를 활용하는 기업을 위해 고객 세그먼트를 M, N, I, F 그룹으로 세분화해 정밀 타기팅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발송 대상이 채널 친구인지 여부에 따른 관리체계를 갖췄다. 그 외에도 이용자를 보호를 위해 수신자가 메시지의 출처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발신자 프로필 기능과 원터치 채널 차단 및 080 수신거부 기능을 제공한다. 정보통신망법 및 카카오톡 채널 운영 정책에 따라 공식 등록된 딜러만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어 불법 스팸 메시지 유입을 차단하고, AI 기반 스팸 필터링 및 고도화된 탐지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의 신뢰성과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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