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L은 가금류((家禽: 닭·오리·거위 따위)가 베트남 음식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동물성 단백질 공급원이라는 견해다. 이 부문의 제약은 수준 이하의 생산성, 품질, 획기적인 혁신적 육류 제품의 부족등 돼지고기와 유사하다:
2014년 설립된 3F VET는 냉장 포장 및 가공 닭고기 제품으로 가금류 시장을 탈바꿈하겠다는 비전을 갖고 국내 대표 주자로 부상했다. 3F VIET 플랫폼은 사육자, 부화자, 육류 농장부터 대규모 식품 가공 및 포장 시설까지 가치 체인 전반에 걸쳐 있다. 모두 식품위생과 안전에 있어 엄격한 환경기준을 준수한다.
회사의 제품과 가공 시스템은 HACCP, ISO 22000, 특히 FSSC 22000과 같은 평판이 좋은 품질 증명서를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Foundation ForcC 22000으로부터 받았다. 효율적인 운영 모델을 통해 3F VIET는 2020 회계연도 의 손익분기점 EBITDA(법인세·이자·감가상각비 차감 전 영업이익으로, 기업이 영업활동을 통해 벌어들이는 현금창출 능력을 보여주는 수익성 지표)를 통해 1조 달러(435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각기 다르게 출발했음에도 불구하고 3F VIET와 MML은 소비자들에게 동급 최고의 안전 위생 표준을 보장하는 신선하고 맛있고 영양가 있는 육류 제품을 제공한다는 동일한 사명을 공유하고 있다. 1차 투입된 6130억 동(2665만 달러)는 3F가 사업 확대와 가금 전력 브랜드 구축에 활용한다. 거래에 필요한 규제 승인도 달성되었다.
"3F VIET 투자를 통해 가금육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순수 FMCG 기업으로 탈바꿈하겠다는 마산 미트라이프의 비전의 일환이다. 이 전략적 이정표가 완성됨으로써,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훨씬 더 확장 가능한 패션으로 획기적인 가치를 가져다 주고 파워 브랜드를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마산미트라이프의 팜 쭝 람 대표는 "신선하고, 안전하고, 저렴하고, 추적 가능한 육류 제품을 모든 베트남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6년간 3F VIET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3F VIET 팀은 우리는 마산이 제공하는 파트너십, 시너지, 성장 자본, 특히 빈마트와 빈마트+체인과 같은 현대적인 무역 채널을 포함한 그룹의 파워 브랜드 구축 또는 전국적인 유통망을 통해, 새로운 발전의 단계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자신한다. 응웬 꾹 쭝 3F VIET 회장은 "3F VIET는 가까운 시일 내에 대다수의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가금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사명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V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