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30 (토)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부동산

빈홈즈 베트남 부동산 시장 확고한 선두 자리 고수

2024년에 100조동 이상의 매출과 35조520억동의 순이익을 기록

빈홈즈 주식회사(코드: VHM)는 2024년 4분기 통합 재무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총 통합 매출이 사상 최고를 기록하며 베트남 부동산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계속 확고히 했다.
 

2024년에 빈홈즈는 세후 통합 순매출은 102조450억동을 기록했다. 따라서 빈홈즈의 운영 및 사업 협력 계약에서 발생한 수익을 포함한 총 통합 순수익은 141조8120억동에 도달하여 2024년 계획을 크게 넘어섰으며, 2023년 대비 13%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통합 세후 이익은 35조520억동에 도달하여 연간 계획을 완료했다. 이러한 결과는 실행 중인 주요 프로젝트의 적시 인도에 기인한다.

 

빈홈즈의 2024년 매출과 2024년 4분기 말 미기록 매출은 각각 103조9460억동과 94조1820억동에 도달했으며, 특히 3월 말에 판매를 시작한 빈홈즈 로얄 아이랜드 프로젝트에서 주요 도시 지역에서 긍정적인 판매 실적을 보였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 빈홈즈의 총 자산과 자본은 560조7240억동과 220조4430억동에 도달하여 2023년 12월 31일 대비 각각 26%와 21% 증가했다.

 

 

판매 활동과 관련하여, 2024년 마지막 3개월 동안 빈홈즈는 빈홈즈오션파크 1(하노이)에 더파리스 하위 구역, 빈홈즈 스타시티(탄호아)에 교토03 하위 구역(더프리미니엄)을 계속 출시했으며 주요 프로젝트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범 주택과 상업 거리를 열었다.

 

또한 빈홈즈는 부동산 부문에서 가까운 미래에 국제적 수준의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인 노무라부동산과 포괄적인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