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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문화연예

CJ온스타일, 10일 ‘선재 업고 튀어’ 굿즈 온라인 최초 론칭

“‘선재 업고 튀어’ 굿즈…이제 온라인에서 만난다”

 

 

(굿모닝베트남미디어) CJ온스타일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굿즈를 10일부터 온라인 최초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선재 업고 튀어' 드라마는 끝났지만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선재 업고 튀어'의 지난달 서울 여의도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와 이달 5일부터 운영 중인 부산 팝업스토어는 현장 방문을 위해 밤샘 대기는 물론 새벽 오픈런까지 이뤄질 만큼 인기였다. 드라마 캐릭터에서 착안해 제작한 굿즈 역시 완판(완전판매) 행렬로 이어졌다. 

 

CJ온스타일은 이처럼 높은 팬덤으로 흥행한 '선재 업고 튀어' 굿즈를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선뵌다. 10일 오후 12시부터 오는 17일까지 '선재 업고 튀어' 굿즈 온라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정식 판매 하루 전인 9일 오후 12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약 판매 영상이 공개된다. 

 

이번 CJ온스타일 예약 판매에서는 기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지 않았던 온라인 단독 상품 S목걸이와 10~20대 선재와 솔 모습을 형상화한 블록형 커플 키링 3종 등을 최초로 선뵌다. 

 

이외에 드라마 포스터 세트, 포토 엽서&우표 스티커 세트부터 청상아리 티셔츠, 솔선 금속뱃지, 자감고 학생증&증명사진 세트, 솔선 커플 키링 등 극 중 류선재, 임솔 캐릭터를 상징하는 굿즈(MD) 22종도 판매된다. 

 

온라인 굿즈 론칭에 앞서 현충일 진행한 유튜브 라방에서도 팬덤 반응이 이어졌다. CJ온스타일은 지난 6일 저녁 8시 자사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전용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선재 업고 튀어' 대본집 판매 라이브 방송을 업계 단독으로 진행했다. 라방 당일 25만2551명 시청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선재 업고 튀어'는 방송 기간 연일 화제성 조사 결과 1위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트렌드 상품을 발빠르게 소싱해 신상품 론칭 채널로서의 입지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출처=CJ온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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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에는 베트남이 아세안의 성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 놀랍게도 필리핀의 성장이 주목
필스타 신문은 HSBC 글로벌 리서치를 인용해 필리핀의 글로벌 무역 입지와 성장 잠재력을 강화한 개혁 덕분에 필리핀이 곧 동남아시아 국가연합(ASEAN)에서 최고 성과를 내는 경제국이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아세안의 아리스 다카나이 HSBC 이코노미스트는 필리핀의 개혁이 2018년 이후 세계 무역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0.11%포인트 증가하면서 필리핀이 세계 경제에서 더 큰 영향력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다카나이는 "향후 5년 내에 필리핀이 코로나19 팬데믹 이전과 마찬가지로 평균 6.5%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아세안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내는 경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라고 말했다. "2025년과 2026년까지 필리핀은 베트남에 이어 아세안에서 두 번째로 빠르게 성장하고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다카나이는 IMF가 2029년까지 필리핀이 현재 33위에서 28위 큰 경제 대국이 될 것으로 전망한 국제통화기금의 최신 세계경제 전망을 예로 들었다. 5계단 상승이 실현되면 아세안 경제 중 가장 큰 순위 상승이 될 것이다. 필리핀 경제는 2분기에 전년 동기 4.3%, 2024년 1분기 조정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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