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9 (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달랏, 사랑의 계곡의 유리 다리 개방

 

사랑의 계곡과 달랏시의 통녓 계곡을 연결하는 길이 325m, 폭 3m의 유리 바닥 다리가 8월 19일 개방되었다.

 

4년간의 공사 끝에 완성된 해먹 현수교로, 교량 바닥은 두께 4cm에 가까운 5층 강화유리로 제작되었으며, 7D 기술을 적용하여 방문객들에게 효과를 제공하면서도 디자인 기준, 설계, 하중 안전 및 심미적 요소를 보장한다. 다리는 통녁 계곡에서 사랑의 계곡까지 한번에 2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다리를 걸을 때, 방문객은 달랏 도시를 볼 수 있고 지상에서 거의 100m의 고도를 경험할 수 있다.

 

응안통(Ngan Thong) 유리 다리는 라이짜우의 드래곤 클라우드 다리, 목짜우의 러브 브릿지, 손라의 박롱 브릿지에 이어 베트남에서 4번째 유리 다리이다. 이 프로젝트는 달랏시에 독특한 요리와 엔터테인먼트 단지를 만들어 국내외 손님을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방문객은 40만동으로 다리만 체험하거나, 60만동의 입장권으로 사랑의 계곡 관광지 전체와 유리 다리를 방문할 수 있다.

 

사랑의 계곡(Valley of Love)은 1998년 정부로부터 국가수준의 명승지로 인정받았으며, 이 유명한 달랏 관광지는 탄콩 람동 관광 주식회사가 관리하고 개발하고 있으며,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한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비즈뿌리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공식 출시 및 웨비나 개최… CRM 마케팅 혁신 지원
비즈메세징 서비스 전문 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자사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비즈뿌리오를 통해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카카오톡 채널의 사전 수신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채널 친구 여부에 관계없이 광고형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차세대 마케팅 솔루션이다. 기존 친구톡 대비 도달률, 반응률, 신뢰도를 강화했으며, 이미지, 동영상, 쿠폰 다운로드, 구매 등 다양한 포맷으로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어 정보 전달력과 고객 반응률을 한층 높였다. 비즈뿌리오는 브랜드 메시지를 활용하는 기업을 위해 고객 세그먼트를 M, N, I, F 그룹으로 세분화해 정밀 타기팅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발송 대상이 채널 친구인지 여부에 따른 관리체계를 갖췄다. 그 외에도 이용자를 보호를 위해 수신자가 메시지의 출처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발신자 프로필 기능과 원터치 채널 차단 및 080 수신거부 기능을 제공한다. 정보통신망법 및 카카오톡 채널 운영 정책에 따라 공식 등록된 딜러만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어 불법 스팸 메시지 유입을 차단하고, AI 기반 스팸 필터링 및 고도화된 탐지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의 신뢰성과 보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