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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치민시는 수로 관광과 여객 운송 개발을 추진

 

호치민시는 이 분야의 큰 잠재력을 고려하여 여객 운송과 결합하여 더 많은 수로 관광 상품을 개발하려고 한다. 호치민시 교통관광부는 목요일 회의에서 도시의 기업들과 함께 2023-25년 기간 동안 수로 여객 운송 및 관광 개발 계획을 논의했다.

 

도시는 이 기간 동안 호치민에서 이웃한 바리아-붕따우성의 꼰다오 섬으로 가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수로 노선을 개설할 것이다. 이 노선은 약 260 킬로미터에 이를 것이고 2024년에 운항을 시작할 예정이다. A사는 항로 운항 등록을 했고 현재 항로 운항을 위해 110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선박을 건조하고 있다.

 

호찌민시 당국은 또한 이웃한 띠엔장성의 고꽁동 지역으로 가는 수로 노선을 개발할 것이다.

 

몇몇 다른 지방간 노선들도 수정 중이다.

 

시 교통부는 또한 1구역의 박당 부두에서 7구와 빈탄구의 탄다 역으로 수로 노선 운영을 위한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할 것을 제안했다.

 

부서에 따르면 호치민에는 총 913km 길이의 101개의 수로가 있다. 도시는 또한 메콩 델타 지역뿐만 아니라 빈즈엉, 롱안, 동나이, 띠엔장, 바리아-붕따우와 같은 인접한 지방을 연결하는 네 개의 주요 강이 있다.

 

호치민시는 현재 1구역의 박당 부두와 투득시 린동구를 연결하는 1번 강 버스 노선과 박당에서 외곽 꾸찌구와 이웃한 빈즈엉성으로 가는 또 다른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국제 여객선은 호치민 시내에 있는 나롱항과 박당 부두에 정박할 수 있다.

 

부이호아안 시 교통국 부국장은 회의에서 호치민시의 수로 인프라 개발에 돌파구를 마련할 것으로 예상되는 호치민시에 대한 특별 정책이 담긴 새로운 결의안을 국회에서 승인했다고 말했다. "우리가 잘하면 호치민시는 강변 경제와 수로 교통 발전을 촉진하고 도로의 압박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회의에 참석한 많은 기업들은 사이공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의 낮은 수직적인 간격과 역과 다른 시설의 부족이 도시의 수로 관광 개발을 방해했다는 견해를 공유했다.

 

나롱(Nha Rong) 항구에서 운항하는 인도차이나 크루즈I의 대표 안손람은 대부분의 유람선은 낮은 수직 간격으로 인해 사이공과 투티엠 2 다리를 통과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시가 향후 수십 년 동안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교량의 수직 간격을 늘릴 것을 제안했다.

 

1번 강 버스 노선의 투자자인 트엉낫주식회사의 응우옌킴또안 이사는 인프라가 관광 개발을 포함한 많은 문제의 핵심이라는 데 동의했다. 이에 대해 호치민시 교통국은 수십 곳의 선박 정박지를 조사했다고 밝혔다.

 

투티엠 4 다리를 포함하여 도시에서 계획된 교량 프로젝트는 각각 10-12미터 높이의 선박이 통과할 수 있도록 설계될 것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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