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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니스

[F&B] 커피체인: 팜응옥탁 거리의 '커피 하우스 시그니처' 또한 코비드-19로 영구적으로 문을 닫는다.

체인점 대표에 따르면, 커피하우스는 이사를 선택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한다. "우리는 혁신에 자원을 투입하기 위해 비효율적이고 부적절한 것들을 줄였다. 단기적으로는 많은 고통이 있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오래된 수익원이 돌아오면서 새로운 성장원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게 더 낫지 않아요?"

 

 

팜응옥탁 거리의 '커피 하우스 시그니처'는 공식적으로 폐쇄되어 사업 상황에 큰 부담을 주고 있다. 커피 하우스 시그니처 측은 비효율적인 매장을 폐쇄하고 가까운 미래에 '커피 하우스 나우'라고 불리는 새로운 모델을 준비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커피 하우스 시그니처는 매우 넓고 통풍이 잘 되는 공간과 인상적인 디자인을 가진 체인의 다른 모델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커피하우스가 소개한 이 가게는 커피 맛도 신경을 쓴다. 경영진의 기대에 어긋나 문을 닫아야 하지만 커피하우스 시그니처는 많은 고객의 눈에 좋은 흔적을 남겼다.

 

앞서 렉스호텔 모퉁이에 있는 스타벅스도 폐점을 발표해 많은 단골 손님을 실망시켰다. 베트남의 몇몇 커피 체인점 축소와 폐업에 대해 논의한 적이 있는 커피 하우스 대표는 "저는 그들의 결정에 전적으로 공감하고 공감한. 하지만 나는 이것이 F&B 산업에 완전히 부정적인 지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냥 문을 닫고 완전히 쉬면, 그건 부정적이지만, 저는 이것을 산업이 움직여야 한다는 신호로 본다.

 

관련기사: [F&B] 사이공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이 폐업을 발표하다.

 

스스로에 대해 말하자면, 커피하우스는 이사를 선택하는 브랜드로 지향하고 있다. "우리는 리소스를 혁신에 집중하기 위해 비효율적이고 부적절한 것들을 줄였습니다. 단기적으로는 많은 고통이 있겠지만 장기적으로는 혁신의 귀환과 함께 새로운 성장의 원천을 갖게 될 것이다. 옛 수입원 그게 낫지 않아요?"라고 그는 강조했다.

 

대유행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있었던 기간 동안, 거의 모든 F&B 산업도 심각한 도전에 직면했다. 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9개월간 F&B업계는 1, 3, 4월 3개월 만 운영했고 나머지 6개월은 지역별 전염병 상황과 정부 정책에 따라 관리 수준이 달라졌다. 수익이 감소하여 그 해의 목표 달성과는 거리가 멀었다. 좋은 준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회복은 더딜 것이다.

 

"커피 하우스로 인해, 이번 4차 발병 기간 동안, 대부분의 상점은 전염병 예방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문을 닫을 수 밖에 없었는데, 이는 폐쇄 기간 동안 심각한 매출 감소를 의미한다. 공간비용, 직원 비용 외에도, 모든 것을 2분기 전에 주문하고 계획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더라도 원자재 비용은 여전히 공급자에게 지불해야 한다. 따라서, 현금 흐름의 불균형은 전체 시스템에 큰 도전이다"라고 회사의 대표는 말했다.

 

성수기인 2개월이 완전히 봉쇄되었고, 앱과 웹사이트의 주문 상호작용 또한 배달할 수 있는 업체가 없어 동결되어 고객 참여 감소로 이어졌다. 많은 지방 및 원격 사무직 직원 또한 조직과 정신적으로 연결돼 동기 부여와 결속력을 떨어뜨리는 문제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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