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7 (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건강과학

[코비드-19 사망] 호찌민시와 동탑에서 4명의 사망자 발생

국립 코비드-19 예방 및 통제 운영 소위원회는 113~116번 4명의 사망자를 발표했다. 이 중 2명은 호찌민시에 있고 2명은 동탑에서 나왔다.

 

113번째: 환자 13099, 79세 남성, 주소: 호찌민시 5지구 병력: 폐결핵, 제2형 당뇨. 사스-CoV-2 양성 반응 날짜: 6월 20일, 치료시설: 구찌 구립 병원이다 6월 23일, 환자는 심한 가슴 통증과 함께 마른 기침을 했고 호찌민시에 있는 팜응옥탁 병원으로 옮겨졌다. 병원내 진단은 고령환자의 사스-CoV-2, 폐후유증, 제2형 당뇨로 인한 폐렴이다. 사망일: 7월 4일 15:35이다. 사망 진단은 사스-CoV-2에 의한 중증 폐렴, 진행성 호흡곤란 합병증, 패혈성 쇼크, 노인 환자 다기관 손상, 폐부종, 제2형 당뇨이다.

 

114번째: 환자 12967, 61세 여성, 호찌민시 1지구: 기록된 병력은 없다. 사스-CoV-2 양성 반응 날짜: 2021년 6월 18일이다. 치료시설은 팜응옥탁 병원이다. 입원 진단: 급성 호흡곤란으로 인해 사스-CoV-2 폐렴이 악화되었다.사망일은 7월 5일 16시 35분이다. 사망 진단은 사스-CoV-2에 의한 중증 폐렴, 급성 호흡곤란 합병증, 패혈성 쇼크, 급성 심근경색이다.

115번째: 환자 19943, 61세, 여성. 동탑성 사덱시 거주, 의료 기록은 제 2형 당뇨, 만성 신부전증을 갖고 있다. 치료시설은 동탑 사덱병원이다. 사망일은 7월 5일이다. 사망진단은 사스-CoV-2 감염으로 인한 중증 폐렴은 제2형 당뇨, 만성 신장질환, 허혈성 심장질환 환자의 점진적 호흡곤란으로 더욱 악화됐다.

 

116번째: 환자 20043, 65세, 남성, 주소: 동탑 라이붕 지구, 의료 기록: 천골 궤양, 뇌혈관 사고 후유증, 제2형 당뇨로 치료시설은 동탑 사덱병원이다. 사망일은 7월 6일이며, 사망진단은 사스-CoV-2 감염으로 인한 중증 폐렴으로 점진적 호흡곤란, 뇌혈관 사고 후유증, 제2형 당뇨, 약물 유도 등이다.


베트남

더보기
다우기술 뿌리오, 셀러들을 위한 쇼핑몰 주소록 연동 서비스 출시
국내 대표 IT 솔루션 기업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의 대표 메시징 브랜드 ‘뿌리오’는 셀러들을 위한 ‘쇼핑몰 주소록 연동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연동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고객 그룹을 분류하고, 각 그룹별로 타깃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기반 CRM 문자 마케팅 서비스다. 뿌리오 쇼핑몰 주소록 연동 서비스는 단순한 메시지 발송 기능을 넘어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자동화된 그룹 설정과 맞춤형 마케팅 실행을 핵심으로 한다. 연동된 쇼핑몰 고객은 ‘최근 가입한 미구매 고객’, ‘재구매 이력이 있는 충성 고객’, ‘멤버십 등급별 고객’ 등 다양한 조건으로 자동 분류되며, 각 그룹별로 메시지를 따로 설정해 발송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고객관리(CRM)에 특화돼 있어 고객 이탈 방지, 재구매 유도, VIP 고객 관리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별도의 복잡한 설치나 개발 과정 없이 카페24, 메이크샵, 고도몰, 아임웹과 같은 주요 쇼핑몰 플랫폼과 간편하게 연동되며, 누구나 쉽게 고객 그룹을 설정하고 문자를 발송할 수 있다는 것도 큰 강점이다. 뿌리오는 현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경제

더보기
다우기술 뿌리오, 셀러들을 위한 쇼핑몰 주소록 연동 서비스 출시
국내 대표 IT 솔루션 기업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의 대표 메시징 브랜드 ‘뿌리오’는 셀러들을 위한 ‘쇼핑몰 주소록 연동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연동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고객 그룹을 분류하고, 각 그룹별로 타깃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기반 CRM 문자 마케팅 서비스다. 뿌리오 쇼핑몰 주소록 연동 서비스는 단순한 메시지 발송 기능을 넘어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자동화된 그룹 설정과 맞춤형 마케팅 실행을 핵심으로 한다. 연동된 쇼핑몰 고객은 ‘최근 가입한 미구매 고객’, ‘재구매 이력이 있는 충성 고객’, ‘멤버십 등급별 고객’ 등 다양한 조건으로 자동 분류되며, 각 그룹별로 메시지를 따로 설정해 발송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고객관리(CRM)에 특화돼 있어 고객 이탈 방지, 재구매 유도, VIP 고객 관리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별도의 복잡한 설치나 개발 과정 없이 카페24, 메이크샵, 고도몰, 아임웹과 같은 주요 쇼핑몰 플랫폼과 간편하게 연동되며, 누구나 쉽게 고객 그룹을 설정하고 문자를 발송할 수 있다는 것도 큰 강점이다. 뿌리오는 현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