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5 (화)

  • 흐림동두천 11.3℃
  • 흐림강릉 5.0℃
  • 흐림서울 10.9℃
  • 대전 6.4℃
  • 대구 6.8℃
  • 울산 7.1℃
  • 광주 7.5℃
  • 부산 8.5℃
  • 흐림고창 5.9℃
  • 제주 11.3℃
  • 흐림강화 10.2℃
  • 흐림보은 6.2℃
  • 흐림금산 5.9℃
  • 흐림강진군 7.7℃
  • 흐림경주시 6.9℃
  • 흐림거제 8.5℃
기상청 제공

한국미디어

디즈니코리아, 특별한 포스의 순간 선물할 ‘스타워즈 데이 2021’ 캠페인 실시

디즈니코리아,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Star Wars Day) 및 가정의 달 기념 소셜미디어 이벤트 및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굿모닝베트남미디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Star Wars Day)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모션으로 구성된 '스타워즈 데이 2021' 캠페인을 전개한다.

매년 5월 4일 펼쳐지는 스타워즈 데이는 스타워즈 영화 속 유명 대사인 '포스가 당신과 함께하기를(May the Force be with you)'의 영어 표현이 5월 4일(May the Fourth)과 비슷하게 들리는 데에서 유래한 전 세계적인 스타워즈 축제일이다. 2000년대 이후 인터넷과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가 스타워즈 팬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널리 즐기는 축제로 확대됐다. 국내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대중문화 아이콘의 하나인 스타워즈에 대한 인식을 더 친숙하고 새롭게 하기 위해 2015년부터 매해 '스타워즈 데이' 기념 이벤트가 개최되고 있다.

올해도 디즈니코리아는 '스타워즈 데이' 및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스타워즈 팬은 물론 남녀노소 모든 소비자가 스타워즈 브랜드를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히 올해는 스타워즈 세계관의 우주 에너지를 상징하는 '포스(Force)'와 영화 속 유명 대사인 '내가 너의 아빠다(I am your father)'를 오마주한 대규모 가족 이벤트를 마련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5월 9일까지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가족의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는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빠의 포스가 함께하는 사진 또는 영상을 #스타워즈데이 #포스가함께하는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타워즈 관련 아이템이 포함되지 않아도 아빠의 포스를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디즈니코리아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인 가족 기준 LA 여행권(1명) △폴라로이드 만달로리안 에디션(2명) △인생네컷 디즈니 촬영권(5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다양한 스타워즈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특별 기획전도 열린다. 5월 3일부터 16일까지 SSG,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몰, 트레이더스, 새벽 배송 등 SSG닷컴 내 6개 몰에서 '스타워즈 위크' 기획전을 통해 스타워즈 주요 제품 할인 및 사은품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즈니코리아는 인생네컷과 스타워즈의 감성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인 한정 프레임도 출시해 가족,연인,친구와 스타워즈 데이를 기념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기회도 제공한다. 스타워즈 테마 한정 프레임은 5월 16일까지 전국 인생네컷 지점 중 디즈니 가능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디즈니코리아의 스타워즈 데이 2021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타워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트남

더보기
중국, 한국, 미국은 베트남의 가공 과일과 채소 수입을 늘이다.
많은 국가들이 베트남에서 가공 과일과 채소 구매를 늘렸는 데 특히 중국, 한국, 미국은 베트남의 가공 과일과 채소의 올 첫해 수입을 늘렸다. 수년 동안 "풍작으로 가격이 하락한다"는 상황은 줄어들었다. GC 푸드의 응우옌반투 회장은 가공 과일과 채소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연초에 둔화되었지만 세계적으로 여전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품질의 건강한 제품은 점점 더 많은 국가의 소비자들에 의해 우선시되고 있다. "연초 회사의 수출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다. 우리는 높은 생산량과 금액으로 일년 내내 주문을 받고 있다. 한국과 일본은 알로에 베라와 베트남 코코넛 젤리가 가장 인기 있는 시장이다."라고 투 회장은 말했다. 웨스트푸드가공수출회사의 CEO인 응우옌티탄하도 올해 첫 2개월 동안의 판매량이 2023년 같은 기간에 비해 거의 50% 증가했다고 말했다. 특히 유럽, 미국, 호주 및 뉴질랜드 시장이 모두 급격히 증가했는데 이는 가공 과일 및 채소의 잠재력과 인기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하 CEO에 따르면, 전세계 사람들의 식생활 요구는 가공품에 의존하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 그녀의 사업의 통조림 제품은 2023년 같은 기간보다 거의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