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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치민] 첫 번째 버스 고속 철도 노선의 작업 속도 높임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도시철도관리청(MAUR), 교통공사건설투자관리위원회, 유관기관 등에 지하철 1호선과 연결되는 첫 번째 버스 고속철도 노선1호선(BRT No.1)의 조속한 시행을 촉구했다.

BRT 1번 노선은 개통되면 이용자들이 지하철 노선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며, 도시 주민들의 대중교통 이용을 확대할 것이다.

 

BRT No.1 프로젝트는 2013년에 총리에 의해 승인되었으며, 초기 비용은 거의 1억 5천 6백만 달러였다. 비용은 세계은행의 공적개발원조(ODA) 자금과 시 정부 예산으로 1억4300만 달러로 절감되었다.

 

2014년에 착공하여 당초 2019년에 완공될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완공일이 2023년으로 연장되었다. 29km BRT 1호선은 보반키엣- 마이찌토 고속도로를 따라 운행되며 사이공강을 건너 하노이 고속도로와 연결된다.

 

그것은 안락 로타리에서 시작해서 깍라이 교차로에서 끝나며 빈짠, 빈딴, 6, 5, 1, 2 군을 통과한다. 압축 천연가스(CNG)를 사용하는 버스가 약 30대 운행될 것이며, 지하철 1, 2, 3A, 5호선과 환승될 것이다.

 

이것은 시 정부가 계획한 6개의 BRT 노선 중 하나이다.

 

1군의 벤탄 시장과 9군의 쑤오이 티엔 테마파크 사이의 지하철 1호선 19.7km는 하노이 고속도로를 따라 운행된다. 이 노선은 호치민시가 계획하고 있는 8개의 지하철 노선 중 첫 번째 노선이다. 3개의 지하 역을 포함하여 14개의 고가역을 가질 것이다. 최대 시속 110km, 최대 시속 80km의 속도로 달리는 3량짜리 열차가 17대 운행된다.

 

43조7000억 동(19억 달러)가 소요되는 이 프로젝트는 올해 말까지 85% 완료를 예상한다. 운행은 2021년 말에 계획하고 있다. 최초의 3량짜리 열차는 10월에 일본에서 도착하여 9군의 롱빈역에서 시험되고 있다.

 

시 교통부는 MAUR 및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지하철 1호선의 첫 운행의 승차 요금을 결정을 준비하고 있다.

-V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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