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글로벌 판매지원팀 성기재팀장은 동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역동적인 신흥국 중 하나로 베트남은 제조업 기반이 탄탄하다고 말했다.
Amazon의 홈 데코, 의류, 주방, 도구 및 주택 개선과 같은 베트남 내 제조 제품은 글로벌 고객들에 의해 인정받고 있다. 올해 국경을 초월한 전자상거래가 더욱 발전함에 따라, 베트남 판매업자들이 글로벌 사업과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온라인에 접속하는 것은 좋은 시기이다.
"국내 지원팀이 확대되어, 우리는 베트남 기업이 잠재력을 발휘하고 베트남 내 제품을 홍보하는 데 아마존 온라인 상점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판매센터는 판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판매자가 보다 쉽게 액세스하고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운영 효율성을 크게 개선할 수 있는 현지화된 대시보드라고 회사측은 말했다.
그것의 출시는 최근 회사의 첫 번째 온라인 판매자 회의에서 이루어졌다. 올해 아마존은 135개 이상의 무료 도구와 서비스를 출시하여 판매자들이 자사 매장에서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제조 분야에서 경쟁 우위성과 유리한 국내 환경을 가지고 있는 베트남은 국경을 초월한 전자상거래의 발전 가능성이 큰 나라로 여겨지고 있다. 그것의 판매자들은 쭝응웬 커피와 Biti's와 같은 브랜드의 증가에서 증명된 바와 같이 경쟁력 있는 가격과 품질 좋은 제품들 덕분에 세계적인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V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