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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의류 산업】갭 역시 1분기에 많은 손실을 기록

갭의 1분기 보고서는 2020년 회계연도를 위해서는 최악이며 예상대로 미국 소매업체가 잘 될것으로 예상되지 않는다.
대유행의 영향은 모든 소매업자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고 있다.

갭 패션 브랜드가 지난 몇 달 동안 점포 폐쇄와 그에 따른 매출 손실로 인해 1분기에 12억 달러의 영업 손실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갭, 바나나 리퍼블릭, 올드 네이비 등 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3% 감소했다.

 

하지만 갭의 디지털 사업은 1분기 동안 예외적이었다. 이와 관련해 갭의 소니아 신갈 사장 겸 CEO은 "5월 한 달 동안 점포 폐쇄로 인한 물질의 감소세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한 달 동안 온라인 매출이 100% 이상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또한 북미에서의 규제 완화가 북미의 소매업체 1,500개의 점포를 곧 열게 하여 매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 그룹이 좋은 속도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갭은 특히 갭과 바나나 리퍼블릭을 위해 매장 부동산에 대한 전략적 검토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갭은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등 무려 43개국에서 회사 소유와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66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https://www.gapinc.com/fr-fr/careers/gap-careers

-굿모닝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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