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인터넷, 수면, 영화가 3대 활동이다. 게임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
패션은 스포츠 브랜드와 패스트 패션 브랜드 외에도 구찌나 샤넬처럼 럭셔리한 브랜드를 좋아한다. 심지어 가짜 제품들도 패션 아이콘으로 받아들여진다.
미용 / 건강은 그들이 관심을 쏟는 분야 중 하나로, 화장품과 보충제에 많은 돈을 지출한다.
스마트폰은 그들의 삶의 중심이자 그들의 지위을 나타낸다. 사진 기능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받는 것 중 하나이다.
정보는 가까운 서클(친구, 가족)의 입소문은 신뢰도가 높은 반면 페이스북, 유튜브는 양적인 면에서 우세하다.
일반적인 경비 지출은 임대료 96만동, 음식&음료 백만동, 패션 60만동, 오락 47만동, 여행 65만동, 건강/운동 43만동, 공부 65만동, 미용 41만동, 교통비 46만동, 기술 39만동이다. (*10만동: 4.3 달러)
조사는 온라인 정량조사로 전국 18~25세 436명 응답자와 집중 그룹 인터뷰 - 호치민에서 12명의 젊은 인플루언서(팔로워가 1,000명 이상인 사람)를 대상으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