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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자동차산업] 매일 100대 가까운 빈패스트 차량이 판매, 여전히 공급이 부족

2021년 1월, 빈패스트는 거의 3000대의 자동차를 팔았다. 특히 빈패스트 파딜은 2000대에 육박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여전히 베스트셀러 모델이다.

 

회사는 2021년 1월 총 2801대의 판매량을 발표했다. 파딜 1746대, 럭스 A2.0 567대, 럭스 SA2.0 488대 등이다.

2020년의 성공에 이어, 파딜은 여전히 빈패스트의 베스트셀러 자동차이며 소형차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이다. 또한, 럭스 A2.0과 럭스 SA2.0은 그들의 부문에서 선두 자리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2020년 빈패스트는 TC모터, 타꼬, 도요타 같은 거대 자동차와 포드나 혼다 같은 차를 앞서 1년 만에 3만 대 가까이 팔리며 4위에 오르자 시장을 크게 놀라게 했다.

※2020년 완제품 생산과 조립 차량 판매 수량

판매 대수는 많지만,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실제 빈패스트 자동차 수요는 위의 수보다 훨씬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차의 공급이 늦어 고객이 차를 사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사례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빈패스트의 대표는 2021년에도 생산에 대한 전염병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빈패스트는 여전히 전국의 수많은 고객의 주문을 위해 생산을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빈패스트가 "품절"된 이유는 무엇인가?
빈패스트의 양호한 판매를 이해하는 두 가지 요인, 즉 품질과 적절한 가격 정책을 언급할 수 있다. 빈패스트 자동차는 품질 면에서 가장 최근에 세 가지 빈패스트 모델 모두가 아세안 NCAP가 수여하는 우수상 부문에서 "안전에 대한 의지가 높은 신차 제조업체" 상을 받았다. 빈패스트 Lux A2.0와 Lux SA2.0는 5성 안전 인증을 파딜은 4성 안전성을 달성했다. 베트남에서 빈패스트는 아세안 NCAP가 100% 인증을 획득한 극소수의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이기도 하다.

 

최근 빈패스트는 글로벌 스마트 전기자동차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전략을 공식 발표하고 자율주행 레벨 2-3의 스마트 전기 SUV 3종을 처음 선보였다. 위의 세 모델 모두 2021년과 2022년에 공식적으로 판매하기 전 최고 수준의 NHTSA(북미), EUR NCAP(유럽), ASEAN NCAP(동남아)와 같은 세계 유수의 차량 평가 기관이 테스트하고 인증한다. 

 

가격정책과 관련해선 2021년에 빈패스트는 자동차 구매자를 위한 가격지원 정책을 지속해 왔다. 구체적으로 빈패스트는 2021년 첫 달 고객이 간편하게 차량 구입을 지원하기 위해 '럭스 A2.0, 럭스 SA2.0 2개 차종에 대한 '0 동 등록' 정책을 2021년 2월 28일까지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2021년 2월까지 구매·판매 절차를 마치고 차를 수령하는 모든 고객에게 판매가에서 차감된 빈패스트 등록비 100%를 지원한다. 따라서 고객은 빈패스트 Lux A2.0를 8억 8100만 동(3만 8천 덜러), 빈패스트 Lux SA 2.0을 12억 6600천만 동(5만 5천달러)에 각각 소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베트남 자동차 회사는 3개 차종 모두에 적용되는 할부금 형태로 자동차 구매자를 위한 첫 2년 무이자 프로그램도 새롭게했다. 차를 사는 모든 고객은 차 값의 30%만 선불로 지불하면 되고 나머지 70%는 다음 해에 지불하면 된다.

특히 빈패스가 처음 2년 동안 이자를 모두 지급하며 고객은 원금만 매달 내면 된다. 3년째부터는 고객이 연 10.5% 이하의 금리로 원리금을 지급한다. 시중 금리가 연 10.5% 이상 높으면 빈패스트가 고객에게 이자 차액을 지급한다.

 

이러한 인센티브와 동시에 빈패스트는 최초 5년 또는 16만 5000km 보증 프로그램(럭스카에 적용)과 보증 기간 동안 연중무휴 24/7 무료 구조 서비스를 동시에 실시한다. 빈홈스의 바우처를 사용하여 빈패스트 자동차를 구입하십시오. "오랜된 차를 신 차로 변경시"는 최대 5000만 동을 지원하거나 전국 빈홈 무역센타 및 빈홈 도시지역에서 6시간 무료 주차도 지원한다.

-베트남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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