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1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굿모닝베트남미디어

[신한금융] 통합기술인 iShinhan 3.0 출시

영국에 기반을 둔 Global Banking & Finance Review 잡지가 선정한 2020년 지속가능성 개발 기업 및 HR Asia지가 선정한 2020년 아시아 최고의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된 신한베트남금융공사(신한금융)는 친근한 고객 경험과 편리하고 기능이 풍부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iShinhan 3.0을 출시했다.

금융수요가 있는 신규 고객은 신한은행을 다운받아 신한금융 개인대출 및 간편대출 상품 등록을 할 수 있다. 대출 등록 절차는 고객이 실제 신한금융 직원과 채팅을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간편하고 친근한 접근 방식으로 설계되었다.

 

iShinhan 3.0은 대출 등록 프로세스를 위해 e-KYC(e-Know Your Customer) 솔루션을 채택했다. 이러한 최신 기술은 대출 등록 과정에서 고객 입력을 최소화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대출을 신청하면 바로 아이신한(iShinhan)에서 신용확인 절차를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의 기존 고객들도 iShinhan 3.0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단 몇 번의 탭으로 고객은 MoMoe-wallet으로 앱투-앱 결제를 통해 iShinhan에서 즉시 대출 상환을 실행할 수 있다.

2020년은 신한금융그룹과 신한카드의 지시에 따라 기술 도입을 통한 신한금융의 디지털 전환 로드맵에서 획기적인 한 해이다. iShinhan 3.0은 신한금융에서 고객 경험을 끌어올릴 수 있는 강력한 증거이다. 신한금융의 혁신은 여전히 고객을 위한 높은 보안 기준, 단순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신규 고객들과 기존 고객들이 iShinhan 3.0을 마음껏 경험할 수 있도록 많은 프로모션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 공식 홈페이지(https://www.shinhanfinance.com.vn/en/?)를 참조하면 된다.

 

완전 외국계 소비자금융회사(옛 푸르덴셜베트남파이낸스회사)인 신한카드(한국) 회원사로 신한베트남금융은 2019년 7월부터 신한 베트남 금융으로 공식 운영되고 있다. 

신한카드의 금융 상품 노하우와 14년 이상의 베트남 소비자대출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신한금융은 베트남 최고의 고객중심 금융회사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VIR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출장 영수증 걱정 끝… 비즈플레이, B2E 솔루션 ‘bzp출장관리 서비스’로 종이 영수증 없는 출장 관리 시대 개막
Expense 비용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기업 및 공무원 사회에서 출장 증빙 자동화 솔루션 ‘bzp출장관리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bzp출장관리 서비스는 출장 예약부터 정산까지 통합 관리되는 올인원 솔루션으로, 기존에 복잡했던 출장관리 업무를 자동화한다. 비효율적인 출장 준비 및 정산 프로세스로 인해 불필요한 자원을 낭비해왔던 기업과 공공기관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출장관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출장자는 bzp출장관리 서비스 전용 앱을 통해 항공, 숙박, 열차, 비자, 여행사 등 출장에 필요한 예약을 규정에 맞게 진행할 수 있다. 예약 정보 연동과 출장비 정산 등의 업무를 통합적으로 자동화하는 것은 물론, 전 프로세스를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어 사용자 만족도가 높다. 관리자 측면에서도 업무 효율성이 대폭 향상된다. 국내 전 카드사와 연동된 전자증빙을 통해 수기 검토, 증빙자료 보관 등의 업무가 사라졌으며, 출장비 상세 내역의 실시간 확인으로 보다 투명한 지출 관리가 가능해졌다. AI 기반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AI를 통해 출장자의 교통수단을 추천해주고, 항공 예약 시에는 최저가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