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월)

  • 구름조금동두천 23.2℃
  • 맑음강릉 23.6℃
  • 구름조금서울 23.5℃
  • 구름조금대전 23.9℃
  • 구름많음대구 28.0℃
  • 구름많음울산 25.8℃
  • 흐림광주 24.2℃
  • 흐림부산 22.8℃
  • 흐림고창 22.3℃
  • 흐림제주 25.1℃
  • 구름많음강화 22.4℃
  • 구름많음보은 24.1℃
  • 구름많음금산 23.1℃
  • 흐림강진군 24.5℃
  • 흐림경주시 27.9℃
  • 흐림거제 23.1℃
기상청 제공

한국건강과학

LG전자, 러시아 소비자원 주관 ‘고객만족대상’서 가전제품 서비스 2년 연속 1위

2년 연속 ‘가전제품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2시간 약속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 제공하며 고객만족도 제고

 

(굿모닝베트남미디어) LG전자가 러시아 소비자원이 주관하는 '고객만족대상'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가전제품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러시아 소비자원은 매년 기업들의 고객 응대 활동을 평가해 분야별로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에 고객만족대상을 수여한다.

러시아 소비자원은 LG전자가 '2시간 약속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펼친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LG전자가 올해 러시아에 도입한 '2시간 약속 서비스'는 2시간 단위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일반적으로 러시아에 있는 가전업체는 1일 또는 오전, 오후 단위로 방문 서비스를 접수하고 있다. LG전자는 언제 올지 모르는 방문 서비스를 위해 고객이 집에서 마냥 기다려야만 하는 '페인 포인트'에 주목했다.

LG전자는 러시아 가전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두 시간 단위로 서비스 접수를 받고 있다. 약속한 시간 내에 고객의 집에 도착하는 2시간 약속 서비스의 성공률은 현재 97%를 웃돈다.

앞서 LG전자는 8월 인도네시아 서비스 만족도 조사기관인 Carre Center for Customer Satisfaction & Loyalty이 실시한 2020년 서비스품질조사에서 가전, 단말, 에어컨 등 전 분야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바 있다.

LG전자 CS경영센터장 유규문 전무는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기 위해 다른 회사에 앞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미디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