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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모닝베트남미디어

【스타트업】CVS eKYC, 50만 달러 투자받음

넥스트 테크그룹과 넥스트100.테크펀드는 20일 금융기술기업(핀테크)에 인공지능(AI)과 컴퓨터비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인 컴퓨터 비전베트남(CVS eKYC)에 50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투자는 전자 노우 유어 고객(eKYC) 기업의 편의를 극대화해 금융 및 은행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는 데 목적을 뒀다.

불과 3개월 전에 설립된 CVS eKYC는 AI가 얼굴과 캐릭터를 인식하고 완전히 자동화된 eKYC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유효하지 않은 용지와 얼굴 탐지할 수 있다.

 

CVS 솔루션은 지능형 이미지 처리 기술을 기반으로 핀테크와 은행에 식별 및 고객 검증 솔루션을 제공한다.

 

CVS eKYC는 사진에서 정보를 추출해 핀테크 기업이 고객 레코드를 보다 빠르고 체계적으로 자동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을 갖췄다. 또한 이 프로젝트에는 수백만 건의 고객 관련 이미지 데이터베이스 검색, 얼굴 출석, 번호판 인식, 얼굴 특징 분석 등 이미지와 관련된 많은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다.

 

이 기술로 CVS 파트너는 고객 거래 계좌 개설 결정의 근거로 셀카 사진이나 동영상을 통해 고객 식별을 완벽하게 통제할 수 있었다.

 

컴퓨터 비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널리 적용되어 왔다. 하지만 베트남의 시장은 꽤 새롭다. 응웬 반 비엣 컴퓨터비전 베트남 공동창업자는 "고객들이 CVS를 선택하는 이유는 우리가 항상 그들의 문제를 이해하고 가장 좋은 방법으로 해결하려고 하기 때문"고 말했다. CVS는 실제로 고객의 핵심 비즈니스를 해결한다."

 

설립 3개월 만에 CVS는 피인(Fiin핀테크), 모핀(Mofin:핀테크), 비펙(BPech:소프트웨어 솔루션), 코즈럼(Cozrum:호텔경영) 등 고객이 많다.

 

이번 투자로 CVS는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핀테크와 디지털 전환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다. 또한, 넥스트테크 생태계 회원들과 협력하여 핀테크, 은행, 보험, 보안, 네트워크 제공업체, 데이터 디지털화 및 자동화된 체크인 산업에서 고객에 대한 접근을 촉진할 것이다.

 

CVS는 남부 지역과 동남아시아 국가들로의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베트남과 동남아시아에서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eKYC, 핀테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발돋움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넥스트테크 그룹의 CEO인 응웬 호아 빈은 eKYC가 금융과 은행 분야의 거래를 디지털화하는 데 필요한 기반이라고 말했다. 그는 eKYC가 인적 자원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위험과 비용을 줄임으로써 금융 및 은행 기관에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넥스트100의 투자와 넥스트테크그룹 생태계 지원으로 CVS가 베트남인의 편의성은 물론 핀테크와 은행을 위한 현대적인 기술 솔루션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https://www.computervision.com.vn/

-V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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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한국, 미국은 베트남의 가공 과일과 채소 수입을 늘이다.
많은 국가들이 베트남에서 가공 과일과 채소 구매를 늘렸는 데 특히 중국, 한국, 미국은 베트남의 가공 과일과 채소의 올 첫해 수입을 늘렸다. 수년 동안 "풍작으로 가격이 하락한다"는 상황은 줄어들었다. GC 푸드의 응우옌반투 회장은 가공 과일과 채소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연초에 둔화되었지만 세계적으로 여전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품질의 건강한 제품은 점점 더 많은 국가의 소비자들에 의해 우선시되고 있다. "연초 회사의 수출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다. 우리는 높은 생산량과 금액으로 일년 내내 주문을 받고 있다. 한국과 일본은 알로에 베라와 베트남 코코넛 젤리가 가장 인기 있는 시장이다."라고 투 회장은 말했다. 웨스트푸드가공수출회사의 CEO인 응우옌티탄하도 올해 첫 2개월 동안의 판매량이 2023년 같은 기간에 비해 거의 50% 증가했다고 말했다. 특히 유럽, 미국, 호주 및 뉴질랜드 시장이 모두 급격히 증가했는데 이는 가공 과일 및 채소의 잠재력과 인기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하 CEO에 따르면, 전세계 사람들의 식생활 요구는 가공품에 의존하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 그녀의 사업의 통조림 제품은 2023년 같은 기간보다 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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