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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한화 생명 네트워크 확장 가속화 유통 채널 다양화

-2019년 11월 말까지 한화 생명의 총 프리미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증가한 약4천만불에 이르렀다. --이는 한화 생명이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사업 모델을 전환하며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춘 전략으로 풀이된다.

한화 생명 베트남은 호치민 Tan Binh군 8 Phan Dinh Giot, PARK IX Building 14층에 사이공 고객 서비스 센터를 열었다. 넓은 현대식 고객 서비스 센터는  이곳에서 한화 생명 베트남 사업 개발 활동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오픈식에서 한화 생명 베트남 지사장 백종국 이사장은 센터의 개관은 한화 생명이 베트남 최고의 품질의 보험 회사 중 하나가 되기 위한 끈질긴 노력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했다.

 

최근 한화 라이프 베트남은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다. 동사는 4분기에 Bien Hoa (Dong Nai), Quy Hop (Nghe An), Thanh Oai and Dong Anh (Hanoi),Tuyen Quang 과 Hai Chau (Danang) 6개 신규 고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019년 말까지 한화 라이프 베트남은 10개의 센터를 더 열어 전국적으로 고객 서비스 지역을 150개 이상으로 늘릴 것으로 예상된다.

핀테크 파트너와의 연결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확장할 뿐만 아니라, 한화 라이프 베트남 역시 물류 채널을 다각화하기 위해 핀테크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촉진하고 있다. 제휴는 한화의 영업에 더 많은 변화와 창의력을 가져다 준다. 이 보험 회사는 최근 기술의 편리함과 컨설턴트의 경험과 헌신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 보였다. 그 모델은 고객들에게 가장 큰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따라, 11월 27일 한화 생명 베트남은 Thebank.vn. 와 보험 사업 협력을 체결했다. 이것은 사용자들이 신용 카드, 대출금, 저축 예금, 보험 상품과 같은 상품들을 비교할 수 있는 베트남 최초의 온라인 금융 컨설팅 웹 사이트이다. 이 웹 사이트는 또한 고객들을 전문가, 은행 컨설턴트, 보험 회사와 연결해 준다. 현재 Thebank.vn.은 170만명의 사용자와 23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은 효과적인 재무 관리를 달성하고 올바른 금융 제품을 선택하는 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계약에 따라 아마존 닷컴은 한화 생명의 보험 상품을 고객에게 직접 유통하는 회사가 되었다. 또 한화 생명 베트남은 고객이 보험 상품을 포함해 적절한 금융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메타 검색 엔진 웹 사이트인 GoBearVietnam과 협력하고 있다.

고객을 위한 기술 편의성
한화 라이프 베트남은 고객 중심의 전략과 간편한 디지털 전환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빠르고 단순하며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따라 한화 생명은 2018년 8월 JetclaimsInsuranceBenefitQuickPayment프로그램을 도입했다. 회사는 경쟁사들보다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해왔다. 특히, 고객 서비스 카운터에 제출하는 즉시 보험 혜택을 처리하고 승인할 수 있다. Jetclaims는 또한 고객이 서비스 센터에서 현금으로 보험 혜택을 받거나 은행 송금 또는 계약 프리미엄 이전을 할 수 있을 때 더 빠르고 유연한 결제 방법을 제공한다. 공정 개선과 더불어 한화 생명 베트남은 전문적이고 신속하며 효과적인 방식으로 사용자 경험과 보험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지난 10월 한화 생명 고객 포털(https://khachhang.hanwhalife.com.vn/)은 계약 관리, 상환 금액 사전 신청, 보험금 청구 이행 등 우수한 유틸리티 기업들을 보유하고 있다. 한화 생명은 이 새로운 고객 포털과 함께 고객 관리 번호(*5522)를 단축해 기존 전화 번호 19005522 외에도 고객을 위한 옵션을 추가했다. 새로운 번호*5522는 클릭 한번으로 회사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도록 스타 폰 앱에 저장된다. 고객 서비스 번호의 단축은 고객들이 한화 생명과 연결하는 것을 더 편리하게 해 준다. 동시에, 그것은 회사가 서비스 품질을 점차적으로 개선하고 가까운 미래에 화사의 전자 상거래 전략을 실현하는 것을 돕는다. 한화 생명 베트남도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생명 보험 시장의 선구자로서 기업 활동과 고객 서비스를 위한 빅 데이터 부서를 설립하고 있다. 그 부서는 독립된 회사로 분리되어 곧 운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투자, 최적화, 온라인과 오프라인 고객 서비스의 완벽한 조합을 통해, 한화 라이프 베트남은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보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선도적인 기술 플랫폼과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러한 전략으로 2025년까지 한화 생명 베트남이 선도적인 품질 보험 회사가 되겠다는 목표를 곧 실현할 것으로 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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쉴드AI, 한국 언론 보도에 대한 공식 입장 발표 ‘KF-21과 무관한 계약… 적법한 절차에 따라 체결’
인공지능(AI) 기반 자율 항공 기술 기업 쉴드AI(Shield AI)는 최근 한국 언론 보도와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발표하며 자사와 한국항공우주산업(KAI) 간 체결된 계약이 KF-21 전투기 개발과는 전혀 무관하며, 모든 절차는 한국과 미국의 관련 법령에 따라 적법하게 진행됐다고 밝혔다. 쉴드AI는 이번 계약은 민간 기업 간의 비공개 계약이며, 통상적인 비밀 유지 조항 하에 체결됐다면서 KF-21 전투기 개발과 관련한 논의나 협의는 단 한 차례도 없었다고 명확히 했다. 이어 회사는 KAI의 법무 및 조달 부서가 계약 과정 전반에 참여했으며, 모든 절차는 양사 간 수차례 실무 미팅을 거쳐 정해진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이는 최근 일부 한국 언론에서 제기된 절차상의 문제와 군사기술 연계 의혹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한 것으로, 쉴드AI는 사실과 다른 추측성 보도에 대해 우려를 표했다. 쉴드AI는 한국 방위 산업과의 지속적인 협력 의지도 강조했다. 회사 측은 우리는 한국의 자주 국방과 방산 기술 혁신에 기여하고자 하며, 국내 방산 기업들과의 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KAI와의 계약 이행 및 한국 내 대리인 선임 등 모든 절차는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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