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0 (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문화연예

멋진 록 심포니 콘서트의 귀향

12월 27~28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 사이공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린다.

거의 1년 전에 HBSO가 록 심포니 행사를 열었을 때, 그것은 콘서트라기 보다는 파티였다. 지금 그들은 그것을 다시 하고 있고, 이번에는 이틀 밤이다. 이 특별한 행사는 12월 27~28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에 사이공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린다.

 

이번 지휘자도 Le Phi Phi이다. 그는 지난 공연에서는 티셔츠를 입고 나타났으며 일부 공연에서는 같이 노래를 불렀다.

 

그는 노래할 유일한 사람이 아니다 – 대부분의 관객들은 “We are the world, we are the children” and “We will rock you” 도착할 때까지 노래를 불렀고, 몇몇 사람들은 복도에서 춤을 추고 있었다. 그것은 큰 성공을 거두었고, 모든 좌석은 매진되었다. 이번 행사가 이틀 밤 동안 개최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성공이 성공을 부른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소재가 제공된다. 프레디 머큐리 (Freddie Mercury)의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는 바르셀로나 (및 퀸즈)와 함께 영원히 살기를 원하는 사람과 함께 처음에 공연이 된다.

 

Boney M 과 Elvis Presley가 이어지고 Hotel California가 우리의 귀와 마음을 채우고, 스콜피온스의 여전히 당신을 사랑하는(Still Loving You) 시간이 끝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Guns ‘N’ Roses’ 1987 hit Knockin’ on Heaven’s Doo가 나타난다. 

 

전체 행사의 목적이 팝 음악이 심포닉 음악과 어떻게 어울릴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볼 때, 모차르트의 주제와 베토벤의 주제 등 다음 두 가지 항목은 클래식 작곡가들이 어떻게 팝 음악과 즐겁게 무대를 나눌 수 있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그런 다음 세 개의 하드록 연주를 따르십시오. 교향악단의 콘서트가 가장 놀라울 것 같다. 


첫 번째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헤비메탈 밴드 메탈리카의 Symphonic 인데 샌프란시스코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공연한 경력이 있다.

 

그리고 하드 록 밴드 에어로스미스(때로는 아주 존경할 만한 도시인 보스턴에서 온 나쁜 소년으로 불리기도 한다)로부터 드림 온이 온다.

 

세 번째는 한때 세계에서 가장 시끄러운 밴드로 불렸던 영국 하드 록 밴드 딥 퍼플의 하이웨이 스타다. 그것은 1972년 앨범 《Machine Head》의 오프닝 트랙이었다.

 

마지막으로 두 가지 미스터리. 발표된 프로그램은 기타리스트로서 "Tim Tran"과 "Black Long Band"를 언급하고 있다. 광범위한 조사들이 이 예술가들에 대한 어떠한 배경 정보도 밝혀내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은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이번 공연에 오시면 모든 것이 공개될 겁니다!

 

이 록 심포니 콘서트는 사이공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 분명하다. 1년 전 이 선구적인 행사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번 달의 콘서트도 똑같이 인기를 끌 것이 확실하다.

 

연주자들은 HCMC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코러스, 그리고 특별한 독주자들이 될 것이다. 그것은 종종 클래식 음악과 대중음악의 연관성이 무엇인지 묻곤 한다. 이 두 콘서트는 적어도 한 가지 대답을 제공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확실히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는 사실은  이미 그것을 경험한 관객이 있다는 것이다.

 

입장료는 45만 동에서 90만 동까지며, 학생들은 15만 동의 특별 할인 가격이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비즈플레이, B2E 솔루션 ‘bzp비플식권 서비스’ 편의성·효율성·만족도 제고 효과로 기업 시장 파고든다
Expense 비용관리 Total 서비스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bzp비플식권 서비스’를 통해 기업 식대 운영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bzp비플식권 서비스는 지정식당 장부 작성, 종이식권 발급 및 관리, 제한된 구내식당 이용 등 기존 식대 운영 방식의 비효율을 해소한 모바일 기반 전자식권 솔루션이다. 전국 80만 개 제로페이 가맹점과 편의점, 대형 프랜차이즈 등 비즈플레이 제휴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배달앱 ‘요기요’와 연계한 배달·포장 주문도 지원해 임직원의 식사 선택권을 획기적으로 확대했다. 임직원들은 별도의 종이식권이나 법인카드 발급 없이 전용 앱 설치만으로 식권 포인트를 자동 연동해 QR코드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사무실은 물론 재택근무, 외근, 파견, 지사 근무 등 다양한 근무 형태에서도 유연한 식대 지원이 가능해져 직원 만족도가 크게 향상됐다. 기업 관리자는 △일/회/월 한도 설정 △업종 및 지역별 가맹점 조건 설정 △사용 내역 실시간 확인 △부서별 사용 내역 자동 집계 △정산 및 회계 연동 처리 등 다양한 관리 자동화 기능으로 식대 관리 업무 부담을 줄이고 예산 집행의 투

문화연예

더보기

미디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