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수는 또한 Việt Nam여성이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대출하거나 저축하고 금융 서비스, 제품 및 고등 교육에 대한 접근성의 관점에서 상위 5 개 시장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인도네시아, 필리핀 및 베트남의 여성은 기업가 정신에 대한 성향으로 남성과의 거의 비슷한 수준에 도달했다.
베트남은 여성이 비즈니스 리더 또는 전문가로서 번창 할 수 있는 능력면에서 계속해서 큰 발전을 이룬다는 점에서 상위 4 개 시장 중 하나이다.
International Labor Organization, UNESCO 및 Global Entrepreneurship Monitor와 같은 국제기구의 공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 지수는 전 세계 58 개 시장에서 여성 기업가 및 사업주의 성과를 추적해서 작성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