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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비드-19 지침 16] 호찌민시: 그랩, 고젝, 나우, 배민 음식 배달 중단

그랩은 GrabFood, GrabBike, GrabBike Economy, GrabBike Premium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한편, 배민도 7월 9일부터 15일 동안 음식 배달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7월 8일, 그랩, 나우, 그리고 배민 같은 인기 있는 음식 배달 서비스들은 총리 '지침 16'에 따라 일부 서비스의 중단을 발표했다.

 

"그랩은 호찌민시에서 GrabBike, GrabBike Economy, GrabBike 프리미엄 승객 수송 서비스 및 GrabFood 음식 배달 서비스(Grab Kitchen 포함)의 제공을 7월 9일 0시부터 15일 이내에 또는 당국의 새로운 통지가 있을 때까지 중단할 예정이다. 그랩 익스프레스(배달)와 그랩마트(장바구니 쇼핑) 서비스는 여전히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7백만 팔루워가 있는 펜페이지에 밝혔다.

 

기사 아래에 많은 계정에서 GrabExpress를 사용할 수 없다고 보고했다. "Grab Express가 작동하지 않는다. 하루 넘게 기다렸는데도 운전자를 찾을 수가 없다. 이것은 나를 불안하게 한다"라고 부반은 계정을 공유했다. 단응우옌의 계정은 또한 7월 8일 정오에 두 명의 운전사가 배달 주문을 거절했다고 쓰여 있었다. "그들은 그들이 그것을 받았을 때 갑자기 취소했고, 나를 매우 혼란스럽게 만들었다."라고 그는 말했다.

 

나우(Now)는 9일 0시부터 15일 이내에 호찌민에서 나우푸드 서비스를 중단하고 국가안전처의 공지가 있을 때 서비스를 재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나누Fresh 및 나우Ship 서비스는 여전히  긴밀한 관리 하에 운영되고 있다.

 

"배민은 전염병을 예방하기 위해 시의 최근 지시에 따라 7월 9일 0시부터 15일간 음식 배달 서비스를 중단한다."라고 배민은 말했다.

 

이와 함께 고젝은 2021년 7월 9일 0시부터 15일간 호찌민시 고라이드 운행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GoFood 주문 서비스와 GoSend 배달 서비스는 여전히 시 규정에 따라 영업이 허용된 가게와 지역에서 운영을 하고 있다.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이 중단되면 요리를 하지 않는 독신자들이 힘들어질 수 있다.

 

'지침 16'에 따라 호찌민시 사람은 꼭 필요할 때만 외출하고, 복권 판매 중단, 음식 테이크아웃 서비스 중단, 기술 차량 운행 중단 등 집에 머물러야 한다.

-GMK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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