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베트남미디어) 시드니 2025년 10월 9일 -- 스킨그래피카(SKINGRAPHICA)는 '스킨아트'를 위한 세계 최초의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며, 수십억 달러 규모의 문신(타투) 산업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 호주 기업은 문신 피부를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되고 피부과 테스트를 거친, 성능 중심의 스킨케어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브랜드의 포뮬러는 피부 과학과 생화학, 문신 잉크의 반응 특성까지 학습한 맞춤형 AI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세계 최초의 제품이다. 이후 전문 연구진의 섬세한 조율을 거쳐 완성됐으며, 이러한 혁신적 협업의 결과로 세계 최초의 문신 복원 크림 LUME를 포함한 풀라인업이 탄생했다.
문신 피부의 변화된 구조와 색소 특성을 고려하지 않은 일반 스킨케어 제품과 달리 스킨그래피카는 단계별로 정밀하게 설계된 맞춤형 포뮬러를 사용한다. 문신은 피부의 진피층에 존재하며, 일반 스킨케어에는 잉크-세이프™가 아닌 성분이 흔히 포함돼 있다. 강력한 피부 재생 산이나 고농도의 레티노이드, 자극적인 필링 성분 등이 대표적이며, 이들은 피부를 얇게 만들고 세포 턴오버를 가속해 문신 색상을 흐리거나 탁하게 만들 수 있다. 스킨그래피카는 이러한 잉크 손상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모든 포뮬러를 잉크-세이프™ 생화학 기술로 설계했다.
스킨그래피카의 핵심 제품은 문신의 전 과정을 아우른다.
매트 백스터(Mat Baxter)와 아티스트 미카엘 람가드(Mikael Ramgard)가 설립한 스킨그래피카는 예술과 과학을 결합해 새로운 차원의 문신 전용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 호주에서는 약 660만 명이 문신을 했고, Z세대의 39%가 문신 경험이 있는 만큼 스킨그래피카는 주요 뷰티 유통업체들이 간과해온 뚜렷한 시장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소비자 직접 판매 방식으로 출시됐으며, 10월 1일부터 50개국 이상에 판매를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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